Sort:  

또 한주가 이렇게 지나가네요. 앞으로만 흘러가는 시간이 한편으론 야속하고 또 한편으로는 고맙네요.
"그녀는 잊을 수 없는 얼굴. 기쁨 또는 후회의 흔적은 내 보물이 아니면 내가 치러야할 대가."
Elvis Costello입니다. Sh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금요일 감사합니다.

리스팀했어요~

리스팀 했어욤~~!!! 금요일 논문으로 마무리 하네욤

Posted using Partiko iOS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오늘 저녁에 친구들모임인데 응식맛있으면좋겠네요

2019 1004 천사데이 불금 감사하며...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루 쉬고 맞이하는 불금 정말 좋네요.

호돌박님의 포스팅을 볼수 있음에 감사를...^^ ㅎㅎ

저도 독거님 댓글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데요^^

내일은 주말이죠 불금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