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흐릿한 날씨가 또 비가 올듯 하네요. 이런 날씨에 시간 여유도 있으니 또 이런 저런 생각과 망상에 빠지게 되네요.
"후회없어. 지나 왔던 날들 이대로 난 걸어가. 그것뿐야~"
윤도현 밴드입니다. 후회없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 주 시작이 비가오네요.
한 주 잘 보내세요.

퐁당 퐁당 주말에 감사하며...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번주도 여유가 있겠네요.

영화보러 가는데 재미있으면 좋겠네요

어떤 영화 보셨는지 궁금해 집니다. ㅎ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한 주도 힘차게 화이팅!

밭에서 일하는데 많이 선선해져서 좋았습니다.

오늘 비가 오는데 더 싸늘해 질 것 같아요.

오늘도 운동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actifit/@thomaskim/actifit-thomaskim-20191005t111248442z

스팀짱에서 링크를 찾을 수 없어서 댓글에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