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난 안치우면 불러서 봉지 줘. 줍고 가라고.
몰상식한 xx 때문에 나까지 욕먹기 싫으니까~

역시 깨시민! ㅋㅋㅋ
몰아보기 뭐양 ㅋㅋ

이런거 신고하는데 읍나...나 다니는 공원도 참말로~~ ㅎ
개모임을 대낮에 맨날 하는데 다들 재벌인가 일도 안하나 싶고~

벌금은 있긴해 근데 어떻게 누구한테 신고해서 특정인한테 벌금을 먹여 ㅋㅋ 현장서 걸려도 주의만주고 갈걸

인식 전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개 데리고 산책할 땐 반드시 검정비닐과 화장지를 챙깁니다. 싸면 치워야 하니까요. 제가 잘하는 게 아닙니다. 기본인 겁니다. 그리고 개줄도 기본이죠. 지금은 하늘나라에 있을 깜비가 생각나네요.

기본이 안된사람들이 넘쳐나서..

견주들이 개판오분전인데
아주 밖에 나가면 개판이야 개판

공감X 10000000

똥도 똥이지만 밖에 나올때 제발 목줄좀 하고 나와라~~ 놀란게 한두번이 아니다!!

개념들좀 챙겼으면 좋겠음 ㅠㅠㅠㅠㅠ

아 무개념........욕먹어도 쌉니다.

답 없습니다 나 하나쯤이야 .. ㅠ ㅠㅠㅠ

(절래절래)

혼내주세요!!!!!!!!!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