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깔끔한 남좌~~~~

기본아입니까~

남자를 너무 편향적으로 보시는거는 아닌지..^ 요즘엔 많이들 씻지않나요^

그렇다고해도 아직도 대다수가 그냥 나가죠 -ㅅ-..
고속도로 화장실을 한 10분 지켜보면 답나오는걸요 ㅎㅎ..

그냥 나가는 남자중에 나도 포함...
긍데 여자 만날때는 씻음 ^^:;;;

어이쿠 ㅋㅋㅋㅋㅋ 그래 그게 어디야~

보자마자 알았다능 ㅋㅋㅋㅋ 심지어 여성들도 안씻는 분들이... 잘 씻구 나간다고 들었..ㅋㅋㅋ

ㅎㅎㅎ 들은거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 세계에도 그런분들이 많구만 ㅋㅋㅋ

쉿... 국가 기밀이얌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