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어디서 본듯한 포스팅인데...

응 어디서 본거 맞음 ㅋ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따봉~~!!!!!!!!!!!!!!!!!!!
이글도 표절 테스트글이야?

응 다운봇 오나안오나 ㅋㅋㅋㅋㅋㅋㅋ

스골횽이 표절했군!! 쩝
괜찮아~~~ 우리사이 그건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
오이형 이해해~~이런 걸로 삐지면 우리 서먹서먹해지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천년먹은 꼬리 999개 짜리 오이가 따라한거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오이에 무슨 꼬리가~~~
난 형 이해해!!

뭐야 같이 간게 아니라 배껴 적은거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불꽃놀이는 눈으로 직접 봐야재밌제

자리잡고 기다리고 뭐하고뭐하면 그냥 집에서 보는것도 괜찮은거 같아 ㅋ

젤 정답은 여의도 근처 한강뷰에서 사는게..ㅠㅠㅠㅠㅠ

재밌었겠다 ㅎㅎㅎㅎ
스골형이 남자야...여자야...누구냐에 따라서 재미도 천차만별일텐데...

스골형은 남자인데 저형 따라서란게 ㅋㅋㅋ 저형이 불꽃놀이 보고왔다고 포스팅해서 그거 따라 포스팅한거라 ㅋㅋ

표절이면 어때
친구끼린 함께 공유하는거야~~
스골형이 표절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행동빠른 스골형!! ㅋㅋ
참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자가 이렇게 오명을 쓰게되는거구만 ㅋㅋㅋ

기분 좋아 펑펑펑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감사 펑펑펑 ㅋㅋ

금요일에 여의도 갔었는데 불꽃축제 안보고 그냥 왔답니다.. 보고 올걸...

뭐하신겝니까!!!!!!!

오이형아 집은 도대체 어딘거야? 집에 가는데 백시간이라니...
나중에 기회되면 직접 꼭 보고싶드아~~~~~~ ㅎㅎ

저기 안드로메다라서 ㅎㅎㅎㅎㅎ

독거형이 유부형되면 가즈아!!!!

전 불꽃축제 있는지도 몰랐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여의도에서 매년 10월초에 세계불꽃축제해요

근데 직접가는거 비추 ㅋㅋㅋㅋㅋ 사람지옥입니다

오 재밌었겠다~~!!!
나도 서울 살았으면 가봤을텐데 ㅋㅋ

형 어디사는데?? ㅋㅋ
함 서울와라 ㅋㅋㅋ

아, 서울가면 오이형 얼굴 볼 수 있는거임??

당근 오면 형 맛난거 사줄게 ㅋㅋㅋ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쌩유베리망취

괜찮습니다.
전 처음 보는 글입니다.^^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