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역시 오이형이 있어야 재밌쥐
앞으로도 날 좀 많이 웃겨줘 형

ㅋㅋㅋㅋㅋ 감사감사
나만 믿어 횽아 ㅋㅋㅋ

저도 똘끼 있습니다 오이형님!! 저도 동참 해보겠습니다!!

내려놓으신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이형 좋아 좋아 ㅎ

쏘리질러~~~~~ 뽜뽜뽜뽜앙~~ ㅋㅋ

순간 '칼럼'이 아닌 '칼놈'으로 읽고 들어와서 칼질하나 봤더니 뭐 이리 퀄리티 높은 '칼럼'을 주절거린겨?!

아유 그렇게 극찬해주면

내가 기고만장해지지 ㅋㅋㅋㅋㅋㅋㅋ

MC 기고~ !! 드랍 더 기고만장!

정답!! 9번!!!!

딩동댕동

땡!!!!!!!!!!!

탈락!!

주관식이었다요!!

재밌어요. ㅎㅎㅎㅎㅎ

흐흐흐 감사합니다~

헛소리 포스팅도 나름 볼만합니다^

제가 능력이 미천해서 이런거 밖에 ㅋㅋㅋ

최근 스티미언 사이에서 독특한 유저가 화제다

오이흉아? 독특한 유저가 화제라니... 처음 듣는 소린걸~~
흉아의 바램인거지? ㅋㅋㅋㅋㅋ

왜 횽아만 모르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유행에 너무 뒤쳐지지마 횽아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좋아 아주 굿!
기대할께.
오이형 빠샤~ㅑㅑ

므흐흐흐흐 오늘 똘끼를 너무 소진했음 ㅋㅋ

이런글 다신 안나와 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 글을 심취해서 보고 있는 내가 무섭다 .....

기가 막히게 잘썼지? ㅋㅋ 칭찬해줘~

내 칼럼도 하나 부탁해
쌈박하게~

ㅋㅋ 더이상 이런거 못써 ㅋㅋㅋㅋㅋㅋ 능력치 오바~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