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52 52 52 zzan zzan zza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짜라짜짜짜짠♡

곰돌이가 @hersnz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612번 $61.841을 보팅해서 $71.91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ioioioioi님이 더 사랑입니다^^ 형님 풀봇입니다.

사랑합니다 호.. 고객님!♡

잠을 잊은 52느님. 라이브 들려줘욥

사녹 들어오면 라이브 들으실수있습니다 ㅋㅋ

넘 짧아요 사장님

2탄 커밍순

zzan하게 쥐박고 싶다

왜 짧고 강렬하게 좋잖아 ㅋ
난형처럼필력없다규!

ㅋㅋㅋㅋ 포스팅 길게 쓸것처럼 말하더니ㅋㄱ

내말이ㅋㅋㅋ

거뭉이도 사과해 ㅋㅋ

죄송합니다으아아ㅏㅏㅏ.・゚゚・(/ω\)・゚゚・.

저게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라는걸
요새 누구보다 더 잘 알만한 사람이?

얼른 사과해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
짧고 굵게!ㅋㅋㅋㅋ

글은 쓰기싫고 포스팅은하고싶고 ㅋㅋㅋㅋ

떠나는건아니쥐?? 먹튀 느낌 받은 건 나만 그런가? ㅋ

아냐 벽에 똥칠할때까지 내 스파로 우려먹을건데? ㅋㅋㅋ 부자될거야 야금야금모아서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해용♡

지금까지 보팅...
찰진 드립~ ㅋㅋ

풀봇 감사감사ㅋㅋㅋ

이렇게 쓰라고 허락해 준 사생활이 아닐텐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누가 졸리다고 가버리는 바람에..

누가 그랬는지 차암..( '')먼산

언저리마다~~

그쵸 사랑이죠.ㅋㅋ

사랑입니다♡

생각보다 반응이 별로라 슬픔 ㅋㅋㅋ

유머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ㅋㅋㅋㅋ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짱 오픈을 축하해주시는 거군요.ㅋㅋ

역시 예리하시군요 ㅋㅋㅋ 런칭때 축하를 못해서 이렇게나마!!!

Congratulations @ioioioio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7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ㅎㅎㅎㅎ 정말 짠 하다 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지옥이나 가버려 ㅎㅎㅎㅎ

zzzzzz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천재아냐????

ㅋㅋㅋㅋㅋㅋ 형이 웃으니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얀 나 결혼했어 애가 둘이야~~~
우린 안돼!!

형은 이런거 막 올려야돼 ㅋㅋㅋ
형 천재야. 이런 포스팅은 스팀잇에 오이형만
허락되고 가능한 포스팅
멋죠 또 기대할께 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짠한 글이라니... ㅋ

짠 만세만세 만만세!! ㅋㅋㅋㅋ

ㅎㅎㅎ몇시간걸렸어?

요고? 좀 졸면서 해서 2시간 ㅋㅋㅋㅋ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