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19.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후 세시쯤이면 경기북부를 빠져나간다고 하던 링링이
늑장을 부리는지 아니면 휴게소에서 쉬다 가는지
아직도 바람소리는 거리를 뒤흔들고 다닌다.

스팀짱에도 태풍이동경로나 피해 없기를 바라는 포스팅이
자주 올라온다.

그래도 우리는 우리말 우리글 공부를 해야 하는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 땅에 태어났습니다.

오늘의 문제입니다.
영어권에서 쓰이는 비공식 문장부호로
감탄과 의문을 동시에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때로는 이상하지만 뭔가 있다는 암묵적인 의미를
나타내기도 하는 이 문장부호와 명칭을 적어주세요.

답을 모르시는 분들도 참여해 주세요.
컨닝반장님께서 답을 적어주시면 그대로 복사해서...

마감은 9월 8일 24:00이며
정답발표는 9월 9일 24:00까지입니다.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제3회.zzan 이달의 작가 공모


https://www.steemzzang.com/zzan/@zzan.admin/3-zzan

대문을 그려주신 @ziq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인터러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답입니다.
풀봇드렸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걸 알았어요.

인터러뱅(interrobang)

!? ?!

RC마나 충전 기다려 댓글 남기려니 ㅋ ㅠ 느무느무나 힘드네요 어서 어서 스파업을 많이 많이 해야겠어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3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430번 $72.308을 보팅해서 $83.06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어서 스파업 빵빵하게 하셔서
훨훨 날아다니세요.
풀봇드립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댓글 맘껏 남길 날이 어서 오기를~^^ 💙

인터러뱅(interrobang)
인터러뱅.jpg

감사합니다.
답을 커다랗게 적어주셨네요.
컨닝하기 좋게^^

!? 또는?!

인테러뱅

정답입니다.
풀봇드립니다.

인터러뱅(interrobang)

정답입니다.
풀봇 드렸습니다.

첨 들어봐요, 인터러뱅이라는 말은.
그런데 ?!이건 많이 봤지요. 쓰기도 하고. ㅎㅎ

정답입니다.

인터러뱅(interrobang) (‽)
우리말로 물음느낌표라고 합니다.

정답입니다.
제대로 알고 계시네요.

?+!, 인터러뱅입니다. 글 안에 링크로 우리말우리글을 살짝 홍보했습니다.
[일상간호] 보팅과 임대로 진행한 동아리 개강파티

감사합니다.
다음회부터 정답자가 마구마구 몰려오겠지요?

인테러뱅(U+203D ‽)

정답입니다.
풀봇 받으세요.

제가 시력이 안 좋아서
한참 드려다 보았습니다.
정답입니다.
풀봇드렸습니다.

인터러뱅(interrobang) (‽)

정답입니다.
풀봇 드렸습니다.

컨닝을 안 할 수가 없네요.
인터러뱅?! 처음 듣는 말이라서요...ㅜㅜ

하이트님
맘 편하게 컨닝하세요.
기왕 하시는 거^^

인터러뱅 (‽)

정답입니다.
풀봇드렸습니다.

인터러뱅(interrobang) (‽)

정답입니다.
불봇 받으세요.

인터러뱅(interrobang) (‽)

풀봇드립니다.

인터러뱅(interrobang) (‽)

풀봇 드렸습니다.

?!

천사님도 풀봇입니다.

정답 인터러뱅(interrobang) (‽)

감사합니다.
풀봇 드렸습니다.

인터러뱅(intorrbang)!?

풀봇입니다.

인터러뱅(interrobang) ‽
정답인 것 같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풀봇드렸습니다.

인터러뱅(interrobang) (‽)
오늘도 컨닝~^^;

오호~~ 이걸 놓치다니!!
낮술을 2일동안 마셔서 놓쳤군요
인터러뱅(interrobang) (‽) ㅋㅋ 그래도 하나 배워갑니다요^^

웬 낮술을
하루도 아닌 이틀씩이나 ㅎㅎ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 더욱 더 흥해랏~!

항상 함께 응원합니당~💙

짠~! 💙

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입어
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꾸준히 이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