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회복중..

in #zzan5 years ago

https://ipfs.busy.org/ipfs/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시험이 끝나고 피로를 조금씩 조금씩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사실 목요일에 시험 끝나고 목요일도 금요일도 새벽 4시즈음까지 술을 마시고 들어오다 보니 아직 온전히 피로가 풀린 것 같지는 않네요. 더해서 내일 오전 약속때문에 자취방으로 돌아오니 그새 몸이 피로합니다=_=

이번에 책을 하나 주문해서 본가에 간 김에 시간 날 때 읽으려 했으나 정말 어림도 없었네요.

내려간 날 가족들과 식사하고, 친구들과 밤새 술 마신 뒤 다음 날(오늘) 가족들과 오후에 잠시 놀러 다녀오고 저녁을 먹고 다시 자취방으로 올라왔습니다.

쓰고 나니까 정말 피곤하게 살긴 했네요ㅋㅋㅋ
오늘은 정말 일찍 자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내일 일찍 일어나야한다는 게 문제지만요ㅠㅠ


최근 잦은 밤샘과 시험기간의 밤샘 후 낮에 잠을 잘 못 자서 수면안대를 주문했는데 어제 자취방에 도착했습니다.

방의 창문 블라인드가 빛을 완벽히 차단하지 못해서 항상 낮에 잠들기 힘들었는데 드디어 밤새고 와서도 푹 잘 수 있겠군요!ㅎㅎ

Sort: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병 생깁니다. 조심하세요.

네 정말 이제는 푹 자야할듯싶습니다ㅠㅠㅠㅠ

시험 후유증이 오래가네요. 잠이 부족할테니 푹주무십시요. 아직 기말시험도 남아있겠지만 좋은학점 나올줄 믿습니다.

이번학기는 사실 학점에 크게 미련을 안 두고 가고있네요ㅎㅎ
그냥 적당히 하면서 지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