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장난이 아니네요

in #zzan5 years ago

날이 장난이 아니네요. 남편이랑 어디좀 가려다가 차라리 집에서 에어컨 켜놓고 있는게 좋겠다 싶어서 다시 집으로 왔습니다. 차라리 통닭하나 주문해놓고 둘이서 맥주 한캔씩 하는게 계곡 찾아가는것보다 낫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게 다 나이탓은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무조건 컴 앞에 앉아보니 솔직히 쓸게 없네요. 그래서 옛날에 낙서처럼 해놓은거 하나 올려 보려구요.

지금보니 꼭 십년전 이맘때 글이네요.

매미 우는 밤/kyj

어둠을 화급히 헤치는 소리

한밥중

매미 우는 소리에

잽싸게 몸을 빠져나가는 잠

눈은 감고 있으나

불더미 같은 가로등 불빛 환하다

느티 나무 그늘이거나

미루나무 아래에서 들어야할

청청한 저 소리

야심한 이런 밤에

뇌리를 치는 불협화음의 의성어

여름의 낭만이 흩어진다

성질머리 급한 떼쟁이거나

미숙아의 철부지 이거나

Sort:  

오늘도 자유롭고 여유로운 @free.zzan이 다녀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