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20.07.16] 307일째. 이번 시즌도 끝

in #zzan4 years ago



이번 시즌도 오늘로서 끝입니다. 1시간 정도 밖에 안남았네요.
이번에도 챔피언2 리그로 끝냈기 때문에 시즌 보상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요즘은 보상이 이전보다 좀 잘나오는 느낌이라 더 그렇네요.

이번 시즌 마지막 일퀘는 죽음덱. 후딱 끝내 버리죠.


... 라고 생각했는데, 시즌 막바지라서 참가하는 사람이 많은지 일퀘 달성하기가 어마 어마하게 어렵네요.

죽음 덱은 주력덱이 아니라서 원래 어렵기는 했지만, 보통 운으로라도 몇번 이기는데 오늘은 정말 1승 올리기가 어렵습니다.


이렇게 힘들게 일퀘를 마쳤는데, 보상이 영...
그래도 언템드 팩 하나는 건졌네요.


요즘 보상이 잘나오는 편이라 큰 기대를 가지고 팩을 개봉했는데, 좀 별로네요...


저주 받은 수메볼(?) 인지 뭔지는 예전엔 사기 능력인 리뎀션 스킬이 죽을때 "적 전체 데미지 2" 였기 때문에 제법 비쌌지만, 요즘은 리뎀션 데미지가 1 로 줄어서 그다지 비싸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1이라는 소모 마나 때문에 6레벨만 되면 쓸만은 하겠지만...
노멀 카드도 힘든데 골드 카드는 어림도 없겠죠?
그냥 팔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