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 이달의 작가 공모 이벤트

in #zzan5 years ago

질문이요.

그 어느 곳에도 발표되지 않은 미발표 작품에 한함.

그럼 개인 블로그 (스팀잇 외의,,, 그러니까 페북이나 네이버 티스토리)에 올린 적이 있는 글도 제외인가요? ^^

Sort:  

그렇습니다. 어느 곳에도 발표하지 않은 작품으로 한정합니다.
나하님 글 부자로 알고 있습니다.
신경 1도 쓰실 일 아니시지요?

쓰려면 쓸 수 있지만, 요즘 너무 바빠서요. ㅎㅎㅎㅎㅎ 잠을 더 줄여야 해서,,, 꼼수 부려보려 했는데,,, 새로 써야겠네요. ㅎㅎㅎㅎㅎ 답변 고맙습니다. ^^ 그런데 제 네이버 블로그는 모르시죠? 그래도 양심상 새로 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