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담배 점유율이 미국 전자담배 금지령으로 상승하다

in #zzan4 years ago

영국계 미국인 담배(L:BATS)와 영국계 브랜드 플렉(L:IMB)는 미국 보건당국이 새로운 지침에 따라 금지한 인기 있는 전자담배 맛 목록에서 멘톨과 담배를 제외시킨 후 금요일 상승했다.

미국 식품의약청은 목요일 전자담배 제조업체가 2월부터 과일, 디저트, 민트 등 포드 기반의 전자담배 맛을 미국에서 판매하는 것이 금지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금지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월에 제안한 것보다 덜 엄격했는데, 이 때 그는 십대 베핑 전염병을 막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전자담배에서 멘톨을 포함한 모든 맛을 제거하겠다고 위협했다.

BAT 주가는 2.5%나 올랐고 중동 지역의 긴장 고조로 많은 주식이 타격을 받은 FTSE 100지수(FTSE 100지수)에서 가장 큰 상승폭을 보였다.

임페리얼 브랜드는 또한 그 지분이 1.4퍼센트 상승하는 소수의 이익자들 중 하나이다.

BAT와 임페리얼은 전면적인 금지에 대한 공포로 인해 지난 해 미국의 베핑 사업에 대한 성장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럭키 스트라이크, 던힐, 퓨즈 전자담배 제조업체인 BAT는 "중대한 혼란과 불확실성에 따라 이러한 규제 명확성은 미국 증기시장을 안정으로 되돌리기 위한 환영할 만한 조치"라고 금요일 말했다.

새로운 FDA 지침은 또한 그들의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이 FDA의 실질적인 검토를 통과한다면 금지된 맛들 중 일부를 다시 가져올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는 면제 제품의 미래와 관련된 모호성을 제거했다고 임페리얼 브랜드의 대변인인 사이먼 에반스가 말했다.

그는 "멘톨을 면제해 주는 것 외에도, FDA 지침은 일단 맛난 제품들이 PMTA(Premarket Tobo Product Application) 과정을 통해 승인되면 시장에 복귀할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중개업자인 제프리스는 베핑 판매가 새로운 규칙으로부터 단기간에 타격을 입게 될 것이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멘톨이나 담배로 바꾸거나 심지어 수익이 더 높은 전통적인 담배 상품으로 전환하기 때문에 BAT와 임페리얼의 전반적인 재정적 영향은 미미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프리스는 "우리는 실제로 이 최종 지침의 의미를 강조한다"고 말했다.

BAT는 11월 미국 식품의약국에 부세솔로 전자담배 마케팅 신청서를 제출했고 임페리얼은 5월 이전에 블루 전자담배 신청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