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조지아 주 9만8000명 재선거 제안 부인

in #zzan4 years ago

조지아 주의 유권자 약 9만8천명이 최근 "잠재자"로 선출된 후 추방된 후, 미국 유권자들에게 다시 돌아오려는 노력을 부인하였다.

스티브 존스 미 지방법원 판사는 이번 결정에서 "리드는 비영리 민주주의적 권리인 정당 페어 파이트 액션을 침해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조지아 북구 출신의 판사는 국무장관이 입영에 대해 거주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산업적이고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특히 월요일까지 하원에서 1월 임시 정치경선에 재등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브래드 래펜스퍼거 그루지야 국무장관은 국가가 자격이 있는 유권자들 각각이 투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고 있다며 이 선택을 존중했다.

라펜스퍼거는 "오늘날 존스 판사는 깨끗한 유권자의 움직임을 유지하기 위해 그루지야의 선택을 유지했다"고 판결 후 말했다.

그는 "독도적으로 시민들의 돈을 낭비한다고 주장하는 운동가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루지야는 유권자 개개인이 투표를 할 수 있고 유권자의 기록을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8년 브라이언 켐프 그루지야 주지사의 대표 경선에서 간신히 패배한 조지아 민주당 스테이시 에이브람스가 세운 합리적인 전투행동은 추가적인 합법적 선택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페어파이트 액션의 최고경영자인 로렌 그로-워고는 "법원은 오늘 청소에 대한 지시를 거부했지만, 'HB 316의 주 법원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번역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진정한 우려를 갖고 있다'고 전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는 이 같은 우려를 공유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합법적인 선택을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가의 관행은 최근 국가 민주주의 권리 옹호자들로부터 분석을 이끌어냈다. 여기에는 투표용지의 정리 및 우편투표용지에 대한 표시가 필요한 엄격한 기준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