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딱한 치즈? 프랑스 요리사가 잃어버린 미슐랭 스타 때문에 법정 소송에서 패하다.

in #zzan4 years ago

명문 미슐랭(PA:MICP) 가이드가 화요일에 그의 레스토랑의 스타 중 한 명을 제거했다. 가이드의 조사관들이 그들의 결정을 정당화하도록 강요하는 법적 시도는 실패했다.

마크 베이라트(69)는 9월 미슐랭 가이드가 수상 후 1년에 3명의 스타 중 한 명을 박탈한 이유를 설명해줄 것을 요구하며 미슐랭 가이드를 법정에 세웠다.

그는 그가 받은 유일한 설명은 그가 전통적인 프랑스 치즈 대신 수플레에 영국식 체다르를 사용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거짓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파리 외곽에 있는 난테르의 법원은 그의 요청을 기각했다.

미슐랭 가이드의 변호사인 리처드 몰카는 "이번 결정은 그의 불평이 가상적이고 근거 없는 것이라는 사실을 비판할 수 있는 자유를 안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화를 받은 베이야트는 법원의 판결을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묘사했으며, 자신의 식당이 미슐랭 가이드에서 완전히 삭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나를 불쾌하게 했다. 나는 충분히 먹었다"고 말했다.

베이라트는 미슐랭 조사관들이 프랑스 알프스에 있는 그의 식당이 영국 체다르를 사용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런던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프랑스에서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페도라모자로 잘 알려진 그는 Maison des Bois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이전에 그 식당이 별 하나를 잃었기 때문에 그는 잠을 자려고 애썼고, 그의 파트너는 그가 자신을 해칠까봐 두려워 사냥용 소총을 숨겨야 한다고 말했다.

"내가 느끼는 수치심을 상상할 수 있겠니? 베이라트는 지난 7월 프랑스 매체 르 포인트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역사상 처음으로 스타를 획득하고 그 다음 해에 스타를 상실한 요리사"라고 말했다.

"매일 아침, 그런 걸 머리에 이고 일어나. 나는 인내심의 한계에 다다랐고, 잠을 자려고 몸부림치고, 더 이상 거의 먹지 않는다... 저 약물 치료 받고 있어요. 나는 어두운 생각을 했소."

그의 법정 사건에서, 주방장은 미슐랭 가이드에게 검사관들이 자신의 식당에 갔다는 것을 증명하고 그들이 판결을 내릴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을 요청했다.

가이드는 그렇게 하는 것은 검사관의 신원을 밝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따를 수 없으며, 따라서 그들은 더 이상 익명의 식당들을 검사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