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처음 밟아보는 땅 "다이아몬드 리그" ㅎㅎ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wacol413 입니다.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서너 번의 운이 연속으로 겹쳐서
밟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밟아보는 땅 '다이아몬드 리그!'

다이아.jpg

카드 레벨업을 중단하고 저는 제가 갈수 있는 곳은 아무리
운이 좋아도 골드 1리그라고 생각했는데요. 어쩌다
다이아몬드 리그에 도착했네요. 놀라운 것은 시즌 보상
카드가 40장이라는 것입니다. 대박!!
골드 1리그가 30장이니까 다이아 3리그는 35장 정도 주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40장 이네요.
(부계정은 골드 1리그에 만족^^)

이번 시즌은 여러 가지로 좋은 소식이 많습니다. 시즌 중에
에픽 골드 카드를 받았습니다. 카드 가격이 자그마치 14 달러나
합니다. 물론 아직 팔리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에픽골드1.jpg

에픽2.jpg

이런 추세라면 시즌 보상도 왠지 좋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하는데요. 과연 어떻게 나왔을까요?
그럼 같이 확인해보죠.

본-1.jpg
본-2.jpg
본-3.jpg
본계정

부-1.jpg
부-2.jpg
부계정

예상대로 시즌 보상도 상당히 잘 나왔습니다.
레전더리 2, 골드 2, 에픽 2, 레어 14 장!!
각 계정마다 레전더리가 1장씩 나온 게 마음에 드네요.ㅎㅎ

이게 끝이 아닙니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하고 오늘 끝낸
퀘스트에서 다시 레전더리가 떴습니다~~^^

오늘레전더리.jpg

이번 시즌도 이렇게만 나와준다면 바랄게 없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Hi, @wacol413!

You just got a 5.31%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Thank you~

어랜만에 오셨근요 보상이 좋아보네요

매일 쓰던 글을 매시즌마다 쓰는 걸로 바꿨습니다. ㅎㅎ

다이아몬드 리그라서 그런지 모습이 너무 좋아보임니다.^^
즐거운 한주보내시구요 스몬홧팅입니다.~

다이아몬드 리그는 앞으로 가기 힘들 듯 합니다.
결정적일 때 두 번의 기권승으로 갈수 있었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