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나한테 왜 이래?" 3일 연속 레전더리!!! 그런데 이게 이상하게 불안하네요.^^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wacol413 입니다.
오늘 퀘스트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골드 2에서 골드 3으로 떨어졌거든요. 그래서 쉽게
퀘스트를 끝냈지만 여기서 보상을 확인하면 카드는 6장
입니다. 고민이 시작됐습니다. 다시 골드 2에 도전할
것인가? 아니면 여기서 보상을 확인할 것인가?

이런 쓸데없는 고민을 하는 이유는 에너지 캡처
비율을 너무 많이 썼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비율을
적어도 75% 이상으로 유지하거든요. 그래야 한판에
최소한 20 DEC 이상이 채굴되더라구요.

고민 끝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시즌이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조금씩 쉬워져야 정상인데요. 오늘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어제까지 잘 유지하던 골드 2에서
떨어진 후 좀처럼 2200 점까지 올라갈 수가 없었습니다.

재입성.jpg

위의 사진처럼 2190 점대에서 한 판 만 더 이기면
골드 2인데 그때마다 6레벨, 7레벨을 만나서 지기를
반복했습니다. 그래서 포기할까도 생각했지만 세 번째
도전만에 간신히 골드 2에 재입성했습니다. 휴~

에너지고갈.jpg

헉! 에너지 캡처 비율이 59% 밖에 안 남았습니다.
최근에 이렇게 낮게 떨어진 적이 없었는데 좀
무리했네요. 본계정 쪽이 이렇게 힘들게 골드 2에
올라가다 보니 부계정은 도전을 포기하고 골드 3에서
보상을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정말 고생했는데 카드가 잘 나와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과연 어떤 카드가 나왔을까요?
보상을 확인해봤습니다.

'그런데... 아니... 스몬.. 나한테 왜이래..?'

3일 연속 레전더리가 떴습니다. 이번에는 일찌감치
골드 2리그 도전을 포기한 부계정에서 나왔습니다.
포기하기를 잘했네요. ㅋㅋ 이것도 처음 받아보는
레전더리입니다. 가격이 5달러나 하네요.^^

그런데 이게 왜 불안하죠? 이제 저의 카드 운은
오늘로 끝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전처럼 4일 연속 쓰레기(일반카드)가 나온다든지
하는 게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네요.

본.jpg
본계정

부.jpg
부계정

-스몬 투자 원금 37만 원 회수 작전-
DEC 채굴 : 885 개 = 5.57 스팀 = 958 원 (1스팀: 172원)
퀘스트 카드 : 8230 원
오늘 원금 회수 금액 : 958 + 8230 = 9188 원

지금까지 회수한 금액 : 537,278 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늘도 즐몬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일 연속 레전더리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스몬을 열심히 하다 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오늘로 카드 운이 끝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