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 시작 3일 만에 골드 입성!! 보통 6~7일 걸리던 게 3일로.. 역시 현질이 답이네요^^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wacol413 입니다.
며칠 전에 이틀에 걸쳐서 5만 원을 투자해서 카드를
보강했는데요. 이렇게 눈에 보이는 성과가 나왔네요.
오늘 시즌 3일 만에 골드에 진입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보통 시즌 중반에 골드에 들어가곤 했는데요. 이렇게
초반에 골드 입성은 처음입니다.^^

골드성공.jpg

어제도 도전했지만 실버리그에서 6레벨을 만나는 등
황당한 일들로 인해서 실패했는데요. 오늘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역시 스몬은 돈을 발라야 뭐가 돼도 되는
게임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부계정도 도전했지만 1800 점대 초반에서 좀처럼
올라갈 수가 없었습니다. 내일 도전하면 부계정도
골드에 올라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힘들게 골드에 들어왔으니 레전더리 한 장 떠주면
보람을 느낄 텐데요. ㅎㅎ 과연 그 결과는?

본.jpg
본계정

레어 1장이 나왔네요. 아무리 그래도 위에 동그라미 친
카드 3장은 너무한 거 아닙니까? 저 카드가 스몬 카드
중에서 가장 싼 카드거든요. 저거 3장 받으려고 돈 쓰고
힘들게 올라온 게 아닌데... 참... ㅋㅋ

부.jpg
부계정

여기도 레어 1장이네요. 오늘은 거의 꽝에 가깝네요.
내일 부계정도 골드에 진입하면 좀 좋은 카드를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몬 투자 원금 37만 원 회수 작전-
오늘 원금 회수 금액 : 861 + 482 = 1343 원
DEC 채굴 : 829 개 = 5.06 스팀 = 861 원 (1스팀: 170원)
퀘스트 카드 : 482 원

지금까지 회수한 금액 : 513,940 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늘도 즐몬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역시 현질이 답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스몬은 현질 8, 전략 2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Hi, @wacol413!

You just got a 6.16%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