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정말 비젼이 있기는 있는건가?

in #zzan4 years ago (edited)

애터미 정말 비전이 있기는 있는 건가?

정말 애터미가 비전이 있는가라고 물으면 나는 확신으로 대답합니다.
네! 혹은 예!라고...

단 조건이 따라붙습니다.
그건 다름 아닌 버티기에 달인이 되어야 하고 꾸준하게 멤버십을 키워가야 합니다. 개중에는 정말 빨리 성공해서 부러움으로 우러러 보이는 사람도 있지만 그건 그 사람의 애터미 운빨이고 통상적으로 보면 지겹도록 버텨내고 멤버십을 키우면서 소비자 층을 확대해야 합니다.

나 안 할래, 나 그만 할례는 성공을 밀쳐 버리는 것이고 죽어도 붙들고 늘어지겠다고 마음먹고 달라붙어서 설움도 받고 민망함도 당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손가락질도 눈총도 받겠지만 쉬지 않고 달리다 보면 그간 질시하던 사람들이 결국은 우러러보는 사람의 위치에 있게 됩니다.

그럼 넌 성공했냐 이렇게 물으면 아직은 내보 일건 없으나 지금으로서는 애터미를 비즈니스로 인식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애터미 구조를 잘 들여다보면 다단계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살 자이지 먼저 시작한 너만 살고 나는 빨리는 구조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내가 애터미를 적극 추천하는 것은 같이 성공하는 길이 있다는 것이고 그 길이 확실하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 길에서 대표적으로 보이는 것이 절대 품질 절대 가격의 기반을 두고 있지만 보상 플랜에서 두 가지가 확실하기에 이건 믿고 해도 된다고 결심하게 된 겁니다.

바이너리 방식에 두줄 마케팅으로 원 서버 글로벌 무한 단계 인정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 자기 위치에서 두 라인만 펼쳐 내려가면 되고 그 하부 라인에 국적 물문 하여 교차 가입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 저 아래 끝도 안 보이는 곳에서 일어나는 매출도 공유를 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하나가 소득 상한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일반적인 다단계는 위로, 위로만 빨려 올라가는 형국이라 최 상층에 있는 사람은 하부 구조가 늘어날수록 계산이 안 되는 어마어마 한 금액을 수입으로 가져갑니다. 그러므로 하부 구조는 말 그대로 상층부의 봉사하는 격이고 가격이 비싸거나 품질이 저 품이라 해도 그놈의 수당 욕심에 충동구매나 매출 강요를 당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단계의 병폐가 사라지지 않고 늘 상존하는 것입니다.

그럼 애터미는 어떤가?
무조건 최고 직급의 수입은 약 5000만 원으로 동결됩니다. 최고 직급이 아니라도 후원 수당은 약 5000만 원에 다 달으면 동결하도록 회사 규정에 그리 되어있습니다. 물론 pv의 역가에서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그리고 직급 수당에서도 최고 직급 달성시 5000만 원으로 종결됩니다. 더 이상 안 줍니다. 하여 도합 약 일억 원의 월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나는 이 두 가지 조항이 없었다면 애터미를 하자고 주변에다 이야기를 안 했을 겁니다. 물론 나 역시도 안 하겠지요. 그러나 원서버 글로벌로 국적 불문으로 회원 가입시키고 무한 단계 무한 누적으로 보상받고 거기에다 소득 상한제로 일정 소득 이상은 하부로 내려서 생장점에 기운을 불어넣도록 되어있는 구조를 보고는 이건 된다, 였습니다.

누군가, 애터미 정말 비전이 있기는 있는 건가? 하고 물어 오면 나는 잠시의 머뭇거림도 없이 예! 혹은 네! 이렇게 대답합니다. 그런데 애터미 비즈니스에 스팀 짱이 함께하며 능력을 발휘해주면 이건 된다 안된다의 문제는 이미 넘어선 이야기이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빠른 시간 안에 성공시킬 수 있을 것인가 가 관건입니다.

아직 미천 하지만 하나의 예시는 있습니다.
정말 말도 통하지 않고 가본 적도 없고 아는 사이도 아니고 그렇다고 누가 소개를 해준 것도 아니고, 그러함에도 스팀 잇 공간에서 나의 말을 믿고 여러 우여곡절을 겪어가면서 가입하고 나의 의견에 따라서 활동을 해온 인도네시아 스티미언 @hhusaini가 수당을 받습니다. 아직 들어 내놓고 자랑으로 이야기할 큰 금액은 아니나 그렇다고 그 나라에서는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닌 금액을 수당으로 받았으며 다른 친구 두 세명도 수당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 기록은 @hhusaini의 수당 수령 내역이며 12월에도 세 번 정도 수당을 받을 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리 큰돈은 아니나 인도네시아 현지에서는 생각보다 큰돈입니다. 그럼 이 수당이 그의 노력에 의한 매출이거나 그가 물건을 많이 사서 일어난 매출인가요? 아닙니다. 그곳에서도 일부 매출이 있지만 극히 미미합니다. 그러나 하부 라인에서 한국사람들의 매출이 그에게 수당을 안겨주는 것입니다.

국제 간에도 이렇게 매출 공유로 수당이 발생되어서 혜택을 보고 있으며 그건 스팀 잇 혹은 스팀 짱이라는 공간에서의 인연으로 이루어진 모범 사례이며, 그가 나의 손짓에 선뜻 응해준 결과이기도 합니다.

장담하기는 어려우나 그래도 굳이 이야기를 하지면 그는 5년 안에 연수익 3천만 원 이상에 무사히 안착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5천 일억이 넘어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가 최선을 다한다는 전제가 붙기는 하지만 내가 그렇게 되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울 예정입니다.

나는 말합니다.
여러분들 모두에게 애터미를 하라고 강요하지는 않습니다. 스팀 짱의 이념은 무엇보다도 자유를 신봉하는데 권유는 하되 강요는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꾸준하게 새로운 정보나 권고 수준에 이야기는 지속적으로 할 겁니다. 그 이유는 나중에 내가 원망을 듣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그때 왜 더 권유하지 않았냐는 항의는 피해 가고 싶거든요.

지금은 솔직한 이야기로 애터미나 다른 다단계를 하고 있어도 남의눈이 무서워서 아니면 이상한 사람으로 비칠 수 있다는 두려움에 아닌 척하는 사람 한둘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한 말씀드리면 믿을 만한 회사이면 특히 애터미를 하시는 분 계시면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노후대책 충분히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

또한 스팀 짱이나 스티 잇 유저 중에서 애터미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 하는 분 있으면, 소비자라도 하면서 추이를 보겠다 하는 분이 계시면 주저 없이 연락 주시던지 생장점 이어가기 포스팅에서 생장점을 이어서 축하 상금 1000 zzan을 받으시고 @steemzzang 143만 스파의 풀 보팅도 받아 보세요. 생장점 이어가기가 어려운 분들은 문자를 주시거나 댓글 주시면 정성껏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운
2019-12-10-오후 11-18

Sort:  

천운님께서 앞장서서 비젼을 제시해 주시니
많은 스티미언님들께서도 관심을 보이시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은 관심 표현이 어렵운 환경입니다.
진심이란 금방 통해질때가 별로 없더군요.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썩고들이 사라져주고 스팀이 좀 가줬음 좋겠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면 좋겠지요.
10파센트 보팅이 20불씩만 나와도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텐데요. 그나저나 주변에 좋은 분들 서둘러 등록 시키세요. 나중에 아쉬워 마시고 하루 한명 그게 어려우면 일주일에 한명이라도 다셔야 됩니다.

Congratulations @zzan.atom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