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렬히 뻗음

in #zzan5 years ago

새 파일 2019-07-15 17.27.39_1.jpg

와.... 인간이 이렇게 지칠수가 있구나.

오랜만에 문센에 갔었다. 베이비 마사지 수업이였는데 왜 나만 긴팔 긴바지? 다들 원피스차림.

나만 온 몸이 쑤신가봐. 수업하나 듣는데 준비하고 이동하고 밥먹고 수유하고 이리저리 소요되는 시간이 2배이상 들었다.

거기다가 마트까지 갔다가 오니 완전 뻗어버림. 일주일에 문센 2개씩 듣는 강력한 체력의 여인네들은 대단한거 같다.

Sort:  

문센? 문센이 뭐지?
문센...
문...
센...?
아~ 문센!

아문센

ㅋㅋㅋㅋㅋㅋㅋ 정답!

ㅎㅎㅎㅎ
저도 잠깐 아문센까지 갔더랬슈.
문화센터.

포스팅을 하새오

포스팅을 하시오2

조만간 찡여사님도 강철체력이!!!

오!! 신이시여~~ 찡여사에게 강력한 체력을 내려주소서!!! ㅎㅎ

그녀들은 첫째 그대는 둘째
그거시 다름 ㅇㅇ

Posted using Partiko iOS

기절 어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혼이 떠나가네~ 또다시 내곁에서~ 이번엔 심각했지~

저도 문센이 뭔가 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빨리 회복하세요.

문센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네 정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