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의 검색기능으로 뭔가를 찾은 사람은 제보바랍니다.

in #zzing4 years ago

찡언니 나야 나^^
난 잘 지내고 있어용^^
개학이 자꾸 연기되어서 아이 셋 돌보느라 와이프가 몸살났어 ㅠㅠ
둘째 많이 컸겠네^^
프사는 와우^^
스팀 노인정 좋네 그때나 밋업하는겨? ㅎㅎㅎ
언니도 이 시기 아이들과 건강하게 보네용^^

Sort:  

호돌언니.
나는 몸살난척(?) 연기중이야
쉬고싶은데 왜 내몸은 건강한지 몰라ㅋㅋㅋㅋ
아직도 자주 스팀잇 포스팅하는거 보면 살만한가봐
스팀노인정에서 만나 언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