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써보는 나루토 정주행 리뷰

in #zzing4 years ago (edited)

드디어 써보네요. 두근두근. 장장 5일간의 정주행으로 다시한번 느끼는데 나루토 작가 키시모토 마사시는 보통 양반이 아님은 분명합니다. 미친 인생 만화!

곧 이어서 쓰겠습니다.

나는 나룻터. 항상 혼자. 나는 쓸쓸
흥. 나는 사숫캐. 나는 ㅅㅂ 내형 꼭 내손으로 죽일테당!
나는 하루노 사쿠라. 사스케 내꺼ㅇㅇ

나는 7반 담임 천개의 술법 나부랭써도 매일 치도리만 쓰는 히타개카카시 너네를 아주 굴려주마
임무당! 다리짓는 할방을 지켜라.
자부자 등장
억. 하쿠. 너 남자였냐.
아니. 전 여잡니다만. 머지.
자부자씨 좋아했습니다. (죽음)
자부자!!니가 사람이냐.
나루토. 그 이상은 말하지 마라.

젠장 중급닌자시험쓰
오로치마루등장 야. 니네 다 ㅈ됐써
엌. 사스케 어깨 괜츈?
흐억... 저 뱀시키. 날 무럿단마랴. 겁나아픔 님들도 조심 좀
나 사쿠라. 그동안 나룻터와 사슷캐 등짝만 보아왔지만 이번엔 내가 너희를 지킬거야!!!
머야 이 년. 머릴 단발로 잘랏넹
야. 미용실 갈 필요 없어.
나 이노. 나도 단발 자를래. 요즘은 단발이 대유행.

사슷캐. 좀잇으면 어깨 아파서 내게 올거시당
오로치마룽!!개소리마라. 나는 원래 주인공이라 강해ㅋㅋㅋ헛소리 즐

아니!!니녀석은!! 우치하 이타치
결투당 텨나와!!!내 덩생!!!!!
아마테라스!!!치쿠요미!!! 펑펑펑
으악.
내 비장의 무기가 안통하노?
용서해라. 사스케. 이게 마지막이다.

sasuke!!
narutoooooooo!!!
펑펑펑
으악으악으악
나뭇잎 마을 다 부셔주겟쓰!!!
내가 포기하는 것을 포기해랑
닌자란 참고 견디는 자란 뜻이다!!!!
나는 호카게가 되겠다.
무한 츠쿠요미로 싸움없는 세상을 만들게쑤네
너이자식 니가 린을 죽엿짜나
음하하
사실 모두 나 우치하 마다라의 음모데스
지랄마 나 밤가이가 전부 발라버린다!!
8문을 모두 연 나의 체술로 육도선인따윈 다 쳐바르지ㅋㅋㅋ
쏘리. 사실은 이 모든 소행은 나 오오츠츠키 머시기 장발의 여인짓이엇다
미안하나 너네모두 내게 차크라 싹 다 넘겨라
쉽게 내줄수없지. 나는 저 장발녀의 아들인데 우리엄마 노망났다. 니네에게 힘을 줄테니 울엄마 정신머리 좀 ㅇㅇ
아랏다 사수케 나룻토 진격이당
나는 오비토. 내 불알친구 카카시여 내 눈깔을 모두 줄테니 할망퇴치 부탁 plz
"임무를 제대로 성공하지 않은 녀석은 쓰레기 취급을 받는다. 그러나 동료를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 녀석은 그보다 더한 쓰레기이다"

Ok 나 천개의 술법을 카피했지만 허구헌날 치도리만 쓰는 나 히타게 카카시 !!! 노망난 할망구 따윈 금새 죽이지!!!

으악
드디어 이세계에 평화가...
나 사스케. 십미와 그외 잔챙들 모두 죽여주마
왜그래 사수캐. 정신머리 좀!!!
따라와 노란머리 양캐나룻터리.
퍽퍽퍽.
좋은결투엿따 사수케.
그래 나룻터래기. 내가 졌다. 니 하고픈대로 살라
ㅇㅋ. 졸렬잎나무 마을 다시 부활 가즈아

부활.
그러나 어린시절 졸렬잎 나무 사람들 4대호카게 아들식이나 되는 나룻터를 따시키더니 이제는 7대 호카게된 나룻터가 아들 보루토 수수방관 잼쓰.

결국 나룻터는 새드엔딩 ㅇㅇ

Sort:  

오!!!

드디어 리뷰를 적었습니다. 힘들었습니다.

와!!!

내용추가 했습니다. 3시간 걸렸습니다.

안봐요!! 제가 애니 같은건 관심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

나루토를 안보다니, 인생의 반을 잃으셨네요.

ㅋㅋㅋㅋㅋ 700화를 요약하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제 글을 다 읽은 회원은 당신뿐이군요. 오이사마

원나블
한 때 시대를 상징하던 단어였는데, 완결나서 끝나도 어느새 새로운 것들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그렇게 서서히 잊혀지고... 그러네요.
그리고 보루토도 절찬 연재중 ㅎㅎ

저는 원나블중에는 그래도 뒷끝이 안습이지만 나루토가 인생만화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프사가 또 바뀌었네요 ㅋㅋ
확실히 블리치보단 나루토가 낫죠. 원피스는 아직 진행중이라 판단 보류. 헌터헌터는 제발 작가님 건강 좀 나아지길 기도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