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광고] 뒤늦은 결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moondal

@moondal 님 그림 감사합니다.
후원 관련 글에는 이 그림을 대문으로 쓰게 되네요.
@moondal 님 안 보이신지 오래 되었는데, 어서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벌써 추석이 지난지 한달이 넘었습니다.
게을러서 미루고 있다가 후원 계좌가 확인된 곳에 후원금을 입금했습니다.
아사히 비정규직 노조와 강정 평화상단은 후원계좌를 못 찾아서 입금하지 못했습니다.
설에 있었던 일도 있고 해서 따로 해당 단체에 후원계좌를 문의하진 않았습니다.
스팀이 아직 너무 싸서 사비를 보태도 소액이네요. ㅠㅠ

이번에는 이런 단체들의 광고를 올렸습니다.

총 6곳의 광고를 올려서 설 때보다 많이 올렸습니다.
광고만 많이 올린게 아니라, 광고만큼 다른 포스팅도 많이 했었네요.
게으른 요즈음을 보면 상상하기 힘든 부지런한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kr-myad 태그도 잘 달았는데, dclick 이용하게 되면서 앞으로는 태그를 어떻게 달아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여러 수단을 써서 5개 이상의 태그를 다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광고를 게시하던 도중 상대경로 링크가 가능한 것을 알게 되어서 중간부터 링크 형식을 상대경로로 바꿨습니다.
앞으로도 잘 써먹을 것 같네요 ㅎㅎㅎ

주문하시고 후기까지 남겨주신 @mimistar 님, 이번에도 주문해주신 @yellocat 님, 그 외에도 주문하고 관심 가져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올린 광고 수익으로 후원만 할 수 있어도 성공이라고 생각했는데, 주문하신 분들도 계시고 대성공입니다.
종종 또 광고글 올리겠습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별자리 팬시우드 반제품 열쇠고리 만들기

팬시우드는 나무 조각에 그림을 그려서 생활소품을 만드는 공예입니다. 나무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 스팀잇 광고의 원조이신건가요?ㅎㅎ

저 이전에도 광고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everslot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eversloth 님 의 따뜻한 마음에
그분들도 고마워 하셨을것 같아요.
수고많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회계 담당이신 아는 분이 입금내역 보고 연락 주셨더라구요 ^^;

@eversloth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