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광고] 한국지엠 비정규직 해고자 생계, 투쟁기금 마련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in #kr6 years ago

곧 민족의 대 명절 추석입니다.
여러 단체에서 운영 비용을 조금이라도 벌기 위해서 명절 선물 판촉 행사를 준비합니다.
특별하거나 괜찮은 조건의 명절 선물이 나오지 않아도, 이 기회에 후원금 한 번 더 낸다는 생각에 필요한 선물을 구매하곤 했습니다.
점점 상품도 다양해지고 괜찮은 품질과 가격의 선물들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특정 단체를 통하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선물들도 있구요 :)

하지만, 홍보가 잘 되지 않아 안 팔립니다 ㅠㅠ
아는 사람만 사는 행사가 되고 말더라구요.
그래서 큰 도움은 되지 않더라도 제 스팀잇에도 올려보려고 합니다.
광고 포스팅의 저자 수익은 해당 단체에 기부하겠습니다.

한국지엠 비정규직 해고자 생계, 투쟁기금 마련을 위한 선물세트

추석 선물 첫 광고는 한국지엠 비정규직 해고자 생계, 투쟁기금 마련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입니다.
설에도 광고를 올렸었습니다.
그 때 올렸던 내용을 발췌해봅니다.

새해 첫날 한국지엠 인천의 비정규직 노동자 65명을 해고한 한국지엠,
여기에 멈추지 않고 해고의 칼날은 사내하청 2,3차 노동자에게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런 지엠이 이젠 정부에 자신의 빚이 10억달러(약 1조619억원)인데 한국정부에서 부담해 달라는 뻔뻔한 요구를 합니다.
글로벌지엠에 맞서 해고자들이 투쟁할 수 있도록 연대와 지지 부탁드립니다.

조건은 설 때보다 더 안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폼을 통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물건이 좋았는지, 온라인 폼 생기기를 기다리며 광고 포스팅을 미루던 사이에 젓갈 세트는 벌써 한 번 품절되어 업체를 변경했다고 합니다.

전체

광천 프리미엄 재래김 - 15,000원
광천 프리미엄 재래김

젓갈 2종(오징어+명란젓)세트- 20,000원
오징어젓+명란젓 세트

젓갈2종(낙지젓+명란젓)세트 - 23,000원
비빔낙지젓+명란젓 세트

네파 등산양말 - 15,000원
네파 등산양말

지리산 순수벌꿀(잡화) - 30,000원
지리산 꿀

밤꿀 - 37,000원
밤꿀

문배술 - 30,000원
문배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좋은 물건들이 많네요. 리스팀합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

전 문배술을 사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문배술은 맛있었던 기억은 있는데 무슨 맛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먹어보고 후기를

오오 후기 기대합니다..

저도 리스팀 합니다~~~
좋은분은 좋은일을 역쉬 하시네요^^

FC043A7F-5215-4F09-8B67-929B4AF44600.jpeg

감사합니다 ^^; 보시고 주문하시는 분이 한분이라도 더 생기면 좋겠네요.

리스팀. 저 벌꿀 사러갑니당^^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벌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모두가 따뜻한 추석이면 좋겠는데요~ㅠ

미미별님 마음만큼은 이미 따스해졌습니다 ㅎㅎㅎ

저도 리스팀 할께요!!!

당장^^

관심 감사드립니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필요한것 생각해볼께요.
매번 좋은일 하시네요^^

혹시나 필요한 것 생기시면 한 번 생각해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항상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 만들어야지 하면서 계속 미루고만 있네요..

IMG_20180911_135354.jpg
스팀 가격좀 올랐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