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시간날 때 이 드라마 정주행해야겠네요^^

시즌1,2 각 10부작이라서 크게 부담은 안 될 것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칼님 덕분에 드라마 간접 보기 체험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연기자들의 연기를 보셔야죠~~~ㅎ
가족과 함께 미소 가득한 저녁 보내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못봤는데...ㅎ 기회되면 한번 봐야겠어요^^

요즘은 언제든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기회만 노리시면(?)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대사들이 많았네요. 좋은 글 덕분에 보물상자도 당첨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 축하요~!!
저는 아직 보물상자 구경을 못...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dh1109 님이 본 게시글에 3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뭐든지 긴장감이 있어야 좋은 법인거 같아요.
틈이 없으면 만들면 돼 이 대사 좋네요.

엄한 곳에 틈을 만드시면 안됩니다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명언이 다 무겁네요.^^

그러고 보니 유머코드도 없었던 것도 아쉬운 점이었네요. 동백이가 그리운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