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플레이스 - 반갑다 어색하다.

in #aaa5 years ago

굿플레이서 예전에 시즌1로부터 시작해서 빠져들어 시즌 3까지 단숨에 달렸던 드라마다.
죽은 뒤에 착한 사람들만 간다는 굿플레이스에서의 이야기다. 저승이라는 배경인만큼 다양한 상상들이 난무한다.

가벼운 코미디 톤이변서 다양한 철학적인 모습들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스토리 ~~ 매력적인 캐릭터들 반전에 반전... 시즌이 지날 수록 커지는 스케일.. 설마 뭐 새로운게 있겠어 했는데 계속 새로운게 나왔다.

캐릭터들 간의 캐미가 일품이다.

그게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한 1년 정도 전에 그리 재미있게 빠져서 봤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 매주 새로운 회차가 발표된다면서 시즌4가 시작했다. 아직까지는 1화만 올라와 있는 상태다.

그래서 새로운 시즌은?


오랜만이라 반갑기도 하면서 어색해 하는 중이다. 주인공의 외모가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변한 느낌.. 뭐랄까 어색..

그리고 한참 1즌 1에서부터 시즌3까지 쭉 달릴 때는 그 세계관에 푹 빠져 있었는데 오랜만에 시작하려니 과거의 기억이 가물해서 푹빠지기 어려운 감도 있다. 지난 시즌을 한번 달리고서 다시와야 재미있으려나 싶음..

이전 시즌이랑 연결고리가 제법 깊어서 그런 듯도 하고.

일단은 주마다 오픈한다니 소소하게 달리면서 예전꺼는 요약을 한번 보거나 하는 것도 좋을 듯.
그 당시 워낚에 재미있게 봤으니.. 아니면 시즌 4 완결 다 나오고서 달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듯.

잡담

흠 넷플은 몰아보는 맛인데 한편만 보고 기다려야 한다니 어색하군요.
아무레도 묵혀 두었다가 이전 시즌 후반 부터 달려야 할 듯 합니다.

월요일은 쉬고 화요일의 첫출근은 몸이 무겁더군요 ㅋㅋ
어제 새벽 4시까지 뒹구르르 하다가 몇시간 못자고 깨어났더니..
그런데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간도 1시라니 쿠 쿨럭 ~~

어서 자야 겠어요 모두들 꿀밤되세요 ^^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tv/66573-the-good-place?language=en-US
Critic: AA

Sort:  

저도 기다리는게 너무 싫어서.. 다 끝난다음에 몰아서 보는 편이예요..

ㅎㅎㅎ 공감공감합니다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Hi~ centering!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기다리는 것도 때로는 기대감을 불러오던데요. ^^

그러고 보니 기다리는재미도 있긴 하네요 ㅎㅎㅎ

오호 이런 시리즈도 있었군요!

추천하는 드라마중 하나입니다 ㅋ

당장 봐보고 싶지만... 내년 1월 중순에 시험이 있어서 지금 봤다가는 큰일나겠어요 ㅎㅎㅎ
시험 마무리 한 이후에 몰아서 봐야겠습니다!

몰아보기가 짱이죠 ㅎ
저승 소재 드라마 한 번도 안봐봤는데 땡기네요 ㅎㅎ

꿀잼 허니잼 ㅋㅋ
프사가 바뀌셨 ㅋㅋㅋ 점점 실물?의 비율이 드러나는 군요 다음에는 턱라인을 드러내 주시려나요? ^^

일주일에 한번씩 하는 드라마는 기다리기 어렵더라구요.
특히 시즌제로 되어 있는 것은 새로운 시즌이 나오면 왜 그리 전 시즌 생각이 나는 건지..ㅋㅋ

그러게요 ㅋㅋㅋ
전 시즌 한번 보고 달려야 할까봐요 ~

내용자체가 재미있을거 같습니다..죽은뒤에 착한사람들만 가는곳이라^

저도 궁금한건 못참는 편이라 최신 드라마보다는 오래된 안본걸 한꺼본에
보는 편이랍니다. 매주 보는건 체질에 안맞는듯...ㅋㅋ
이것도 언젠가는 한번 몰아서 봐야겠네요.^^

나의 굿플레이스는 어디에 있나요??? ^^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