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시즌9] 다시 돌아왔다. 천하무적의 잭 바우어!!!

in #aaa5 years ago (edited)

미드에 전혀 관심없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당시 24니 프리즌 브레이크니 하면서 남들은 미드에 들떠서 서로 토킹할때도 저는 전혀
무관심으로 대응했는데 2012년쯤 베트남 생활을 하면서 저녁에 남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때울까 하고 처음으로 접한 미드가 바로 '24'였답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는 저로 하여금 미드에 대한 편견을 완~~~전 깨게 만들었어죠.
밤잠까지 설치며 시즌8까지 정독하고 로스트니 히어로즈니 하는 다른 드라마까지 보게 만든
장본인이 바로 24 랍니다.
.
.
usnQvqaUQ6gLthQSNQozWoYfHKW.jpg

오늘 가운데님(@centering) 트리플A 미드 올리신거 보고 미드나 볼까하고 옛날 생각나서
24 검색했는데 시즌8로 끝났던 드라마, 그리고 절대 후속이 안나올것처럼 보인던 24 시즌9가 2014년에
나왔지 뭡니까? 이거 언제 나왔었어? 극장용으로 나온다는 소문만 무성했는데 그래서 관심끄고
살았는데 저도 모르게 시즌9가 나왔었지 뭡니까!!!
그래서 오늘 시즌9 급 정주행 들어갔습니다.ㅋㅋㅋ
.
.
24.S09E01.720p.HDTV.X264-DIMENSION.mkv_000375624.jpg

24는 24시간동 벌어지는 사건을 1시간 단위로 구성해 시즌마다 24화로 보여 줬습니다.
그런데 시즌9는 12화로 되어 있어요.
시즌8까지는 밤새도록 사건에 매달리더니 시즌9에서는 잭 바우어도 늙어서 체력이 안되는지 12화
마지막회에서는 사건 일찍 끝내고 다음날 아침으로 바로 건너 뛰더군요.ㅋㅋㅋ
어쩌면 저에게는 다행이었는지도 모릅니다.
토요일이었다면 모를까 이거 한번 보면 끊기 어려운데 오늘 24편 다 보려고 했다면 아마 내일 회사에서
하루종일 졸았겠죠?ㅋㅋㅋ
1시간 단위로 구성된 내용이라 전개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그 흔한 키스씬도 거의 보기 어려울 정도로 휙휙 지나가는 스피드땜에 그만큼 몰입될수밖에 없고
그래서 그 다음이 더더욱 궁금해 진답니다.
.
.
24.9x10.720p.WEB-DL.DD5.1.H264-NTb.mkv_003941.539.jpg

시즌9는 주인공 잭 바우어(키퍼 서덜랜드 연기)가 허름한 창고에서 붙잡히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시즌제로 운영되었고 큰 줄거리는 시즌마다 달랐지만 주요 인물 관계와 잭 바우어에 관련된 전체적인
이야기는 서로 연관이 있기 때문에 시즌9 역시 그 전의 시리즈를 알고 있으면 이해가 쉽습니다.
하지만 저는 7년전쯤 시즌8을 마지막으로 봤기 때문에 내용이 가물가물한 상태에서 시즌9를 봤네요.
암튼 그의 절친이자 조력자인 클로이를 구출하기 위해 일부러 잡힌 잭 바우어는 목적대로 클로이를
구출했고 그녀가 속한 조직에 있었던 데릭 예이츠란 자가 군사용 드론의 통제권을 가질수 있는 장비를
개발해서 테러리스트에게 넘겨 미대통령을 암살하려는걸 막기 위해 클로이에게 데릭을 찾도록 부탁합니다.
이렇게 그 장비를 테러리스트의 손으로부터 되찾기 위한 작전이 시작됩니다.
.
.
24.9x01.720p.WEB-DL.DD5.1.H264-NTb.mkv_004249.290.jpg

시즌1부터 시즌9까지 줄거리에는 테러리스트, 정치권 및 정보국 내 부패한 인물들이 꼭 등장을 합니다.
그리고 메이 이슈를 중심으로 사건이 펼쳐지면서 잔가지를 치듯이 작은 이야기가 함께 전개되는데 결국은
모두가 연관이 있음을 알게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시즌9 역시 대통령을 죽이려는 테러리스트 이야기와 함께 그 장비를 만들도록 사주한 뜻밖의 인물,
비리에 얼룩진 CIA 국장, 이권을 챙기려는 러시아 외교관 등의 이야기가 함께 뒤섞여 긴박한 스토리를 전개합니다.
결국 마지막에는 우리의 천하무적 잭 바우어님이 늘 하던것처럼 사건을 클리어하죠.ㅋㅋ
.
.
24.S09E12.720p.HDTV.X264-DIMENSION.mkv_002465755.jpg

마지막 장면에서는 시즌8과 관련된 러시아 정보국들에 의해 납치된 클로이를 풀어주기 위해 스스로
자신과 클로이를 교환하면서 헬리콥터를 타고 떠나는 장면에서 끝이 납니다.
아무래도 시즌10을 염두에 둔 엔딩이 아닌가 합니다.
물론 지금은 2019년... 아직도 소식이 없는걸 보면 시즌9로서 마무리될수도 있겠지만 시즌9도 그렇게
다시 돌아왔으니 모르는 일이죠.
다시 잭 바우어가 돌아온다고 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답니다.
그는 마지막에 그런 식으로 죽을것처럼 없어졌다 새 시즌에는 꼭 살아돌아 왔으니까요.ㅋㅋㅋ
잭 바우가 말합니다. I'll be back.

이제 당분간은 미드는 안녕입니다. 와이프 눈초리가 예사롭지 않거든요.^^;;

ㆍ영화 URL : https://www.themoviedb.org/tv/1973-24/season/9?language=ko-KR

ㆍ별점 : AAA

Sort:  

우와. 정말 장수하는 드라마네요. ^^

아마 후속편은 안나올것 같아요. 좀 아쉽네요.^^;;

ㅋㅋㅋ 눈초리 ~~~
수고하셨습니다 응? ㅋㅋ

가운데님 덕분에 놓쳤던 마지막 시리즈 볼수있었네요. 감사....ㅋㅋㅋ

볼게 너무 많군요.
이것도 리스트에 올려놔야겠어요

미드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잊지못할 명작이죠.^^

Congratulations @gasigog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소문이 무성한 미드인데, 저도 미드 한번 시작하면 몇날 며칠 밤을 새며 정주행하는 스타일이라 아직 시도 못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