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제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
#wdice

얼마전 TV에서 해줘서 봤는데 재밌더라고...

JCAR 2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봉준호 감독님 저때는 날씮ㅆ네요

그러게요 깜놀 ㅎㅎㅎㅎ

당첨 감사합니다 ㅎ
얼마 전 괴물을 다시 봤는데, 역시 봉테일이었습니다 ^^
#wdice

네 저 인터뷰를 보니 더 그런거 같아요

기대 이상이었어요. 봉준호와 송강호가 만나면 대작이되네요.^^
#wdice

봉준호의 뮤즈죠... 송강호가 ㅎ

기억에 남는 영화죠

#wdice

요즘 봐도 재밌는 영화는 명작이 분명합니다.

괴물이 벌써나온걸 보니 제작연도 순서가 아닌가보군요~
좋은 하루 되세요~
#wdice

교회다니는분은 교회출입은 자제하고 집에서 영화나 봐야할듯 보이네요.
#wd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