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쿠아맨은 첨 보네요~^^;

#wdice

DC 히어로물중에 잘 빠진것 같더라고요^^

아쿠아맨 봤습니다. 줄거리는 그렇지만 그래프는 화려하죠. 마지막엔 동생과 싸우죠.
#wdice

재미있었습니다.^^

공작 내용대로라면 실존 인물은 진짜 대단한것 같음 !!

#wdice

여전히 공작은 이루어지고 있을 것 같음.

공작은 추석때 케이블에서 봤네요.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땡 쳐서 다시 한번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땡쳐서 보팅 당첨이네요 ㅎㅎㅎ

JCAR 11월 구독보팅입니다.
어느새 입동으로 접어들었네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도 마음도 따뜻하게 지내세요.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공작 재미있게 봤습니다.

#wdice

아직 못 봤는데 봐야 겠어요 ㅎ

아쿠아맨 보았는데요~
CG와 액션이 정말 갈끔하고 보기 좋더군요.
#wdice

DC 도 점점 잘 뽑아내는 것 같아요.^^

아쿠아맨을 봐야 할 리스트에 넣어야겠어용ㅎ
#wdice

주말에 봐요 언니^^

아쿠아맨 은근 재미있게 봤네요. ^^
#wdice

DC 가 이제 마블처럼 잘 만드는 것 같아요 ㅎ

둘다 명작이죠
아쿠아맨
공작
#wdice

이 번 시즌은 10000AAA가나요?

#wdice

개인적으로 한번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둘 다 못본 영화네용;;
#wdice

난 공작은 못보고 아쿠아맨은 보고 ㅎ

아직 아쿠아맨을 못 봤네요.

#wdice

히어로물도 좋아하시니 재미있어 하실 것 같습니다^^

공작 두 남자의 믿음, 우정이 멋있었죠
#wdice

다들 좋게 평을 해주셔서 조만간 봐야 겠어요.
넷플릭스에 있는거 같던데..

수영 못 해서 아쿠아맨이 부러운 1인 ㅎ
#wdice

아쿠아맨 나름 재밌더라구요
#wdice

히어로물은 다 좋아요 ㅎㅎㅎ

공작은 본다본다 하고도 아직 못 봤네요.
#wdice

저도요 조만간 시청할려고요 ㅎ

아쿠아맨 별 기대 없이 봤는데 볼만하더군요 ㅎㅎ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히어로물은 항상 기본은 해주는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hodolbak-aa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4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