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완벽한 타인 재미있게 봤습니다.^^
#wdice

완벽한 타인은 마지막에 파국으로 끝났어야 했어!!
막장이 최고였는데 ㅠ #wdice

아이고 2끗!!!

그래도 보팅 ㅎㅎㅎ

트랜스 포머 도 국민영화이죠..
#wdice

집사람은 트랜스포머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별로 ...

#wdice

트랜스포머는 1편만 상큼 했고, 나머지편들은 전부 산으로 강으로 가는 듯 해서 패스 했네요.

"완벽한 타인" 재미있었습니다.

#wdice

휴대폰은 무서운 것~ ㅎㄷㄷ
#wdice

JCAR 11월 구독보팅입니다. 이번 주도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트랜스포머 재미있게 봤습니다.

#wdice

트랜스포머는 딱 1편만 재미있었습니다.
#wdice

Congratulations @hodolbak-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완벽한 타인 생각보다 괜찮은 작품이었습니다
#wdice

부부도 힘든 폰 공개를 다른 사람들과 하는건 더 쉽지 않겠죠.
무슨 베짱으로. ㅋㅋ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둘 다 재미있게 본 작품들이네요 ㅎㅎ
이서진의 손짓 연기도 일품이었네요 ㅋ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벽한 타인이 나쁜 게임을 만들어냈....
분명 피해자가 있을 ㄱ...... ㅎㅎㅎ
#wdice

트랜스포머전후로 sf 보는눈이 달라졌음요^
#wdice

재미있게 봤던 영화들이네요
36!!!
#wdice

Congratulations @hodolbak-aa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4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