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레미제라블이 76위밖에 안되는 군요 ^^
#wdice

실제 순위가 엄청 높을려면 장년층과 청소년층도 많이 봐야 하더라고요.

인셉션 재미있게 봤습니다.

#wdice

헉..

와우 콩그레츄레이션~~~~ ^^

레미제라블은.못보고
인셉션재미있게봤네요
#wdice

인셉션은 너무 어려웠어요.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아까비. 땡으로 한번더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JCAR 11월 구독보팅입니다. 이번 주도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

레미제라블이 볼 만 할 듯 하네요

#wdice

아직 못 봤는데 꼭 보고 싶은 영화에요.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코인장은 겨울왕국...ㅠㅠ
그래도 힘내야겠죠! 즐거운 한주 되세요~
영화에 대한 한줄... 레미제라블도 안봤어요! ㅋㅋ
#wdice

저도 레미자라블 안봤어요 ㅎㅎㅎ

당첨금이 어디까지 가려나요 ㅎ

#wdice

이번에 드디어 터졌네요^^

인셉션은 또 보고 싶네요. ^^
#wdice

몇 번을 봐도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인셉션이 짱이죠~포맷도 신선했구
#wdice

진짜 각본이랑 감독은 머리 좋은 거 같습니다.

둘 다 대작들이네요.
당첨금도 대박이네요 ㅎㅎ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당첨자가 드디어 나왔네요. ㅎ

저도 레미제라블은 아직 못봤어요~^^;
#wdice

빨리 찾아서 보고 싶어요.

인셉션 다시 봐야하는데...

#wdice

다시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당첨자가 나왔군요. ㅎ
#wdice

네 드디어 나왔네요^^

레미제라블. 보고 싶네요.^^
이제 상금이 너무 많아 받기에도 겁나는 걸요??ㅋㅋㅋㅋ
#wdice

겁네셔서 주사위가 피해간건가요? ㅎ

이번 2개 영화는 모두 별점 백만개짜리들ㅎㅎ
#wdice

레미제라블은 네이버관람객 평점이 10점 만점이더라고요 ㅎ

인셉션은 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wdice

정말 재미있습니다.^^

Congratulations @hodolbak-aa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3 with 6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