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CAR 11월 구독보팅입니다.
어느새 11월 마지막주가 되었네요. 즐거운 한 주 되시기바랍니다.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이번에 다 본 영화로군요.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우 아저씨
원빈은 도대체 언제 연기할려는지
#wdice

재미있게 봤던 명작들이네요.
그나저나 또 쌓여가는군요 ㅎㅎ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저씨가 저리 멋져도 되는건가!! ㅋㅋ
이건 캐이블에서 자주해서 몇번 봤네요^^
#wdice

매너가 뉴발을 만든다ㅎ
#wdice

형은 그냥 아저씨~

원빈이 바리깡 들때 극장에서 다 같이 감탄사를 ㅋㅋ
#wdice

#wdice
킹스맨 재밌게 봤던 기억이

지난주에 아저씨 다시 봤는데
와.. 바리깡은 진짜..
내 리즈시절을 보는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wdice

오이형 진짜? 리얼리? ㅎ

'아저씨'는 저희 남편이 엄청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볼 때마다 정신을 놓고 보더라구요. 원빈의 싸우는 모습이 예술이라나 뭐라나...
전 좀 잔인해서 싫어하는 영화인데 말이죠...

액션이 다르죠.^^

에구... 상금이 적어졌다고, 제 마음도 느슨해졌나보네요...
주사위를 또 잊었네요.
#wdice

둘 다 액션이군요.
액션 영화 잘 안보는데 어쩐일로 둘 다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
#wdice

두편 모두 재미있게 봤습니다.

#wdice

킹스맨 옷장 보세요 깔끔~

#wdice

원빈 남자가 봐도 멋지게 생겼네요.ㅎㅎ
#wdice

아저시와 킹스맨...막상막하네요....전 아저씨에게 한표~^
#wdice

나도 아저씨다!많이 다른 아저씨 ㅡㅡ
#wdice

Congratulations @hodolbak-aa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4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