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법무부 팩트체크 꿀잼이네요ㅋㅋㅋㅋ 오해생길만 하긴하죠 시청률도 무려 10프로니 ㄷㄷㄷ

케이블에서 10프로면 ㄷㄷㄷ

한국드라마 잘 안보는데 끝까지 챙겨서 봤던 드라마네요.ㅎㅎ 마지막 링크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링크를 통해서도 소소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ㅎ

저런 유투브가 있었네요. 신원호pd 정말 대단한듯요.ㅎ

만드는 족족 히트를 치네요 ㅎ

저도 완전 슬빵의 팬이예요.. 넘 재밌게 봤지요..
한양 캐릭터는 기대와는 반대로 가긴했지만.. 약을 하는 사람은 그걸 끊기가 매우 힘들다는 걸 단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 된거 같아요...
이드라마는 추천 또 추천입니다!!

^^
한양 장면이 많이 논란이 된건 약을 다시 한 것 보다는 그 장면이 형사들이 함정수사로 잡아간거잖아요.
그래서 더 논란이 된거 같아요 ㅠㅠ

맞아요~ 약을 하는 사람은 그 유혹을 끊기가 쉽지않은데..
그 함정수사로 다시 들어가버리는..ㅠㅠ
약자를 보호해야할 위치의 사람들이 그렇게 수사하는것에 정말...

실제 감빵 생활이 궁금하세요? 보내 드릴까요? ㅎㅎ

ㅋㅋㅋㅋㅋ 그럼 호돌언니가 다녀와서 후기 써 주시면 되겠네여 ㅋㅋ

언니 우린 키워야 할 처자식이 있잖아요. 독거님이 가시는 걸로 ㅎㅎㅎ

그게 좋겠어요.

흐미... ㅋㅋ

독거님 왠지 포스가 갔다 오신거 같은데요 ㅎㅎㅎ

슬빵은 정말 잼나게 봤어요~^^

문내동 카이드뜨 보고딮퍼요 ㅎ

정웅인은 교도소소장이나 악역으로는 최고의 배우인듯..

악역도 잘 어울리죠.
이 드라마에서는 완전 제소자편의 츤데레 교도관 ㅎㅎㅎ

요 드라마가 감방생활을 비슷하게 잘 재현했다고 하던데 저도 나중에 정주행 한번 해야겠습니다 ㅎㅎ

다들 좋아하더군요. 링크가 걸린 팩트 체크도 볼 만 합니다. ㅎ

집사람이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네요.
덕분에 재방송 볼 때 마다 가끔 본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연결되지 않아서, 무슨 내용인지는 잘 모르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어제 넷플릭스에서 그린존이란 이라크전쟁 관련 영화를 봤는데 본시리즈 만든 감독이 감독을 했더라고요. 멧데이먼이 주인공이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시간되실때 한 번 봐보세요^^

정말 좋은 드라마였던 것 같아용. 뭐 물론 감옥이란 소재야 일반적이지만 사람들의 캐릭터와 인간미 넘치는 이야기였던 것 같아요. "여기도 사람사는 곳이다"란 배움을 얻었죠.

사람 사는 이야기여서 더 공감이 갔던것 같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예요. 해롱이가 대박이었죠ㅎㅎ
"나는 아픔을 느끼지 않지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성 지원됩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못 봤네요.ㅜㅜ
소문은 자자하던데...
언제 날 잡아서 몰아보기 하려구요.ㅋ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8 which ranks you at #50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