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애니리뷰] 톱을 노려라! 건버스터

in #aaa5 years ago

마지막 6화보고 크 ㅠㅠ 마지막 장면은 이 애니본지 벌써 20년이 됐는데도 기억이 나네요 ㅎㅎ
6화에 색이 없길래 사이트 운영자한테 직접 문의도했었습니다 뭐가 잘못된게 아니냐며 ㅎㅎㅎ 그랬더니 작가가 좀 특이한 사람이라 가끔씩 저런다고 하더군요 ㅋㅋ 6화에 색이 없어서 오히려 더 집중하고 볼 수 있었던것도 같네요!!!

Sort:  

6화는 색도 없고 화면비도 좁죠. 게임만들때도 리소스 부족하면 연출때문에 화면비율을 줄였다고 구라치고 픽셀 수 줄여서 퍼포먼스 확보하니까요.. 예산문제 때문인건 확실한데, 이 약점을 마지막에 노림수로 써먹었다는게 참 ㅋㅋㅋ
그나저나 운영자분의 답변이 재미있네요 ㅋㅋㅋ 작가가 원래 그런사람이긴 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