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보는찌경식의 영화리뷰 :: 아이들에게 강추하는 영화 , 마틸다

in #aaa5 years ago


vddUwPL3L8MBH4FrEDCAZM9T6sj.jpg

마틸다 , 1996


줄거리

movie_image.jpg
피.식.

나홀로 집에 앉아 도둑들에게 빅엿을 선사한
야무진 케빈 같은 영화를 보고싶다면

오늘 소개해 줄 영화 마틸다를 보시길.

두살때 혼자 요리를 하고, 네살때부터 도서관을 다니며 책을 보는
겁나게 총명한(?) 천재 소녀다.

wTUO3HhVaxLtzEuTnAwlGdwSwAp.jpg
눈치게임ㄴㄴ

마틸다에겐 고물차를 비싼값으로 팔아치우는
평화로운 중고차매매업 아버지 사기꾼
빙고게임에 빠져 허영심가득 찬 어머니가 있다.

어린 마틸다를 방치하고
TV만 억지로 보게하며 읽는 책마저 빼앗는 이상한 교육학대을 한다.

마틸다가 6살이 되자 아버지는 성가신 딸을
학교에 입학시키는데 웃긴건 학교 교장이
아이들을 무지 싫어함;

movie_image (1).jpg

교장은 전직 해머,투포환,창던지기 선수로
던전 끝판왕마냥 죙일 해머나 투포환 던지고 앉아있음.
맘에 안드는 학생을 어둡고 좁은 방에 가두거나 집어던짐

만약 이런 교장이 현실에 존재한다면
사탄들은 취업난을 겪게 될거다ㄹㅇ


이런 교장에게 조카가 있는데 바로

ff.jpg

마틸다의 담임인 제니퍼.
비록 쿠크다스심장을 가진 유약한 성격이지만
교장의 억압에도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마틸다의 천재성을 알아보는데...

여기서 마틸다의 비밀 또한 알게된다.

바로...

ㄷㄱㄷㄱ.gif
거의타노스급능력

눈으로 사물을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아이라는것

과연 담임선생님과 마틸다는
악마 교장을 무찔러낼 수 있을까?

리뷰

케이블에서 수도없이 틀어줘서
보게 되는 영화.

아이와 같이 보기에는
재밌고 좋은 영화라 생각함

세줄요약 및 평점


1.마틸다짱짱귀욤
2.뇌가 정화되는 기분
3.보고나면 눈에 힘줄꺼다.

영화 :https://www.themoviedb.org/movie/10830-matilda
별점 : AA

Sort:  

우아~~ 찌니님 글은 영화리뷰에서도 빛이나네요. ㅋㅋ 재밋어요.

헿헿 재밌게 봐주셨다니 제가 더 감사해여!
빗소리 들으면서 잼난 영화보기 딱좋은 주말이네여 헣

찌나 형님 오랜만이여유. 자주 들러 주세요. ㅎㅎㅎ

도리안엉아...ㅠ_ㅠ헿헿헿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여

이걸 이렇게 표현하다니 찌느님의 능력이란 ㅎㅎㅎㅎ 천재소녀 보고 찌니님 생각나여 ㅋㅋㅋㅋ

와 비오는날 이렇게 또 비행기 태워주시면 현기증납니닿ㅎ헤헤헿
제게 마틸다같은 초능력 있으면
코인을 눈으로......슥...슼슼

오우 ㅎㅎㅎㅎ비행기처럼 나시니깐 안 태워드릴 수 없네요. ㅎㅎㅎㅎ
멋진 풍경 보여주셔서 감사여 ㅎㅎㅎ 코인을 눈으로 슥슥해서 주머니로? ㅎㅎㅎㅎ

제가 지금 댓글 눈으로 쓰고 있는거 보이시나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투럽맘틸다....!

출발 비디오 여행인줄알았어요ㅋㅋ
과연 마틸다의 운명은! (두둥)

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에 들리는 기분
글에 MSG 점 탈탈 털어봤숩니당ㅎㅎㅎ

찌경식이라니... 리뷰 결과를 믿기가 어렵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왷!!!
룸구엉아 한번봐봐
봐줘 ㅠㅠㅠㅠㅠ영화 진짜 재미써 !!

설정들이 어마어마한데요ㅋㅋㅋㅋ
저는 티비에서 본적 있는 영화는 아닌거같은데.. 찾아봐야겠군요ㅎㅎ

방학되시면 한번 시간내서 봐도 괜찮을것같아여
혹시 조카나 친척동생이 놀러왔따면 틀어주는것돟ㅎㅎ

ㅋㅋ재밌는 영화네. 티비에서 하면 봐야지^^

애기들이랑 보면 좋을것같앙ㅋㅋㅋ!

@jeank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찌틸다ㅎㅎㅎ
ㅎㅎㅎ 이거 보고 제니퍼 선생님과 잠깐 결혼까지 생각했었다ㅎㅎ

ㅎㅎㅎ형은 불가능만 상상하는군

저가보면 눈에 힘줄듯 ㅎㅎ 인정요
넘 귀여워용ㅎㅎ

주말동안 눈에 힘좀 줘야 되겠네요 ㅎ

눈으로 레이져 쏘는 중

오홍 찌니누나 리뷰좀 쓰는걸?

안녕하세요 jeank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