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믿고보는찌경식의 영화리뷰 :: 아이들에게 강추하는 영화 , 마틸다

in #aaa5 years ago

이걸 이렇게 표현하다니 찌느님의 능력이란 ㅎㅎㅎㅎ 천재소녀 보고 찌니님 생각나여 ㅋㅋㅋㅋ

Sort:  

와 비오는날 이렇게 또 비행기 태워주시면 현기증납니닿ㅎ헤헤헿
제게 마틸다같은 초능력 있으면
코인을 눈으로......슥...슼슼

오우 ㅎㅎㅎㅎ비행기처럼 나시니깐 안 태워드릴 수 없네요. ㅎㅎㅎㅎ
멋진 풍경 보여주셔서 감사여 ㅎㅎㅎ 코인을 눈으로 슥슥해서 주머니로?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