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A / ZZAN / PAL ] 불량남녀 (2010) - 거친 형사와 채권추심업체 여직원의 알콩달콩 로맨스 코미디

in #aaa5 years ago (edited)

포스터.jpg

안녕하세요 레오입니다.
오늘은 불량남녀를 소개드립니다.
2010년에 나온 영화고요. 임창정, 엄지원이
남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2.jpg

임창정은 어리버리한 강력계 형사로 나옵니다.
어찌어찌 하다 6000만원이 넘는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채권추심 전화를 시도때도 없이 하는 엄지원
그녀는 지속적으로 임창정에게 전화를 걸어서
빚을 갚으라고 독촉합니다.

1.jpg

시도 때도 없는 전화로 임창정은 범인을 검거하다
놓치지고 하고 다치기도 합니다.
엄지원이 아주 원수 같습니다.

5.jpg

엄지원의 회사에 찾아가서 전화좀 그만 걸라며
싸우기도 합니다.

3.jpg

역시 싸우다 보면 남녀간에 정이 드는거 같네요.
둘이 술한잔 하게 됩니다.
엄지원이 술에 잔뜩 취합니다.

이 장면이 이 영화에서 가장 재미있는 장면 같습니다.
역시 임창정의 코믹연기는 쏴라 있습니다.

4.jpg

엄지원의 위기순간에 임창정이 큰 도움을 줍니다.
그러면서 서로 알콩달콩 좋은 감정이 생기는데...

결론은 직접 영화를 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임창정과 엄지원의 연기력과 입담이 돋보이는
로맨틴 코미디 영화입니다.
킬링타임용으로도 좋습니다.


Sort:  

연기 참 잘하는 배우들이죠~^^

네 둘다 입담도 장난 아니죠 ㅎㅎ

둘은 뭐 연기는 검증 됐죠... ㅎㅎㅎ
x나 카리스마 있어 ㅎㅎㅎ 왜 저렇게 하나 했내요 ㅎㅎㅎ

저 장면보고 뿜었죠 ㅎㅎㅎ

아 ㅎㅎ 둘의 캐미가 좋았던 영화죠

다시봐도 잼있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