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모히칸 (1992) - 다니엘 데이 루이스의 걸작

in #aaa5 years ago (edited)

2.jpg

제가 좋아하는 배우중 하나가 다니엘 데이 루이스입니다.
다니엘 데이 루이스가 나온 작품은 대부분 명작입니다.
그는 역할에 참 충실하게 몰입하는거 같습니다.

이 영화에서도 다니엘 데이 루이스는 북미 인디언으로 빙의해서
나옵니다.

5.jpg

백인들보단 인디언들과 더 잘 어울립니다.

마이클만.jpg

마이클만 감독이 만든 영화입니다.

총.jpg

1700년대 북미대륙의 식민지 영토를 두고 영국과 프랑스의 전쟁이 배경입니다.

3.jpg

실제 인디언들이 시력이 좋고 산에서 사냥하던 실력이 있어서
백인보다 먼 거리 표적을 총으로 잘 맞추었다고 합니다.
인디언들에게 백인들이 저격당하는 경우가 많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스나이퍼중에 캐나다출신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2017년에 재개봉 한 작품입니다.

안보신 분들은 대형 모니터로 한번 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4.jpg

영국군과 인디언들의 백병전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포스터.jpg


Sort:  

유명한 영화인데 아직 못봤네요. ^^

생각보다 놓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지금 보셔도 상당히 세련되 보여요

이 영화 리뷰가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처음 들어본 영화입니다.
좋은 영화인가 보네요, 재개봉까지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