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신만의 아픔이 있을 때 타인의 아픔을 더 빨리 알아차리고
더 공감하는 건 어쩌면 당연한지도 모르겠다.

오..ㅎㅎ 이 말 뭔가 깊이 와 닿네요ㅎㅎㅎ

그래도 앞으로는 좀 더 마음을 열어서,
제가 아프지 않더라도
타인의 아픔에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습니당 'ㅡ' ㅎㅎㅎ

훌륭한 마음가짐이네요~ ^^
저는 대인관계 폭이 좁아서인지 책이나 영화를 통해 그나마 시야를 넓혀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

이영화 저도 생각날때마다 돌려보는 영화에요~! 영화속에 나오는 초콜릿파이랑 프라이드치킨은 진짜 볼때마다 너무 먹고싶어요ㅎㅎ 저도 마지막엔 덜 헐리우드스러웠다면 더 재밌었을텐데... 하고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맞아요~ 초콜릿 파이랑 프라이드 치킨!!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
따뜻하고 경쾌한 느낌의 노란색 포스터처럼, 무거운 주제지만 감동적이고 재밌었던것 같아요
저도 나중에 다시 보려구요~ ^^

책표지가 너무 멋진데요. ^^

댓글 읽고 책 표지를 다시 보니 정말 멋지네요~ ㅎㅎ

편견이 많이 남아 있군요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garamee21님도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처음 보는 영화인데, 꼭 한번 보고 싶어지네요.^^

재미도 있고 감동적이기도 합니다 ^^
지금까지 리뷰하신 영화를 봤을때 이 영화도 분명 좋아하실것 같아요 ^^

미드 영어공부에 도움되고 재미도 있는데 시간이 없네요. ㅠㅠ

https://www.triplea.reviews
나중에라도 미드나 영화 보시고 트리플 A를 통해 리뷰 남기시면 AAA 토큰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