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in #animals7 years ago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내가 돌볼 것입니다


나는 매우 민감 그리고 난 꿈을 꾸고 하루 종일 쓸 수 있었다. 난 내가 것이다 도울 수 있다면, 도움이되는 일이었다. 나는 매우 친절이다, 또는 그래서, 나는 모든 친구에 둘러싸여 사랑 같아요

나는 환상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관점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모든 것을 먹고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내 경력의 대부분을 만들 수있는 기회를 갖게하는 것입니다 좋아한다. 재료에, 살아, 진짜 내 머리에 무언가를 변환합니다. 어떻게 일을하고 방에 내가 흥미를 무엇 확인합니다. 나는 학습의 방향에 대한 나의 결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내가 스트레스 때문에 늦은 밤에 어려운시기에도 불구하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정말 내가 좋아하는 일을 느낀다.



여기에 날 따라 @bigb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