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은 불금엔 뭐다? 출장...

in #appics5 years ago (edited)

382b2ffc2e8a08119c030010a4bba007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불금에 출장이라니...ㅠ

그래도 날씨는 좋아 위안을 삼내요! ㅋ

즐거운 불금 세요~^^

Sort:  

앗~! 오늘이 불금이구낭~ㅋ

오오오오오~!
애픽 포스팅~! ㅊㅋㅊ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출장 잘 다녀오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출장을 휴가처럼~~

출장을 휴가처럼 222
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이팅!

불금에는 그녀들과 미사리도 가고 해야되는데 말이죠.ㅋㅋ

출장..잘다녀 오셈요.^^

ㅋㅋㅋㅋㅋ 지방이라 미사리는 너무 멀어요!!
물론 함께할 그녀도 없지만...ㅠ

출장가서 실컷 놀다오세요 오라버니!!
주말 잘 보내시구요^^~

어머나!! 프사가 아주 봄같아!! ㅎㅎ

경치 좋은데요 뭘~ ㅎㅎㅎ
조심히 다녀오세요^^

ㅋㅋㅋ 고속도로 휴게소 경치가 좋아봤자죠!!
잠시 휴식하면서 한장 찍어봤네요^^

오늘같은 날씨엔 출장이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 별게 다 부럽다고 하시네요!!

고생 하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고생하고 왔습니다~ ㅋㅋㅋ

역시 불금엔 출장이죠~ (?)
뭔가 사진이 놀러가는 느낌인데요 ㅎㅎ
일 잘보고 오세요

ㅋㅋㅋㅋ 놀러라도 갔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내도 출장 가고 시포요...ㅋㅋㅋㅋㅋ
가즈아!@!

사장님 전화번호좀 주시죠? 출장 전문시켜드릴께요^^

전 오늘 쉬지만 독거님의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세요^^

ㅋㅋㅋㅋ 보기 좋은가요? 전 별로 안좋은데....

출장이라기보다는 나들이같습니다!

안전 운전 하세요 :D

오라비는 항상 안전운전이지...ㅎㅎ

땡땡이도 눈치껏 하시길^

전 땡땡이 안칩니다!! 진짭니다~ 믿어주세요!!

출장가면 좋은거 아닌가요?ㅎ
날씨가 많이 덥네요.
조심히 잘~~다녀오삼요^^

저는 대청소 중이니 출장이 나을지도요 ㅎㅎㅎ 저녁이라도 재밌게 보내보아요^^

독거노인님 몫까지 잘 놀겠습니다. 하하하!

출장을 휴가처럼 333 ㅎㅎㅎ
안전운전하셔요~~

또 출장이시군요. 언능 끝내시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생 많으시네요~! 직장인들 화이팅입니다!
연휴에는 출근하지 마시구요~

즐거운 불금에 출장 잘 다녀오세요.
다녀오시고 즐거운 불금...^^

바쁜게좋은거죠^^ 즐거운 불금 보내십시요~

불금엔!!! 출장!! 서비스죠... ㅠㅠ

오늘도 고생하시구~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래요~

앗~ 오늘이 불금이군요~
독거노인님도 신나는 불금 되셔야죠~ㅎㅎㅎ

금요일에 출장이라뇨... ㅠㅠ
지금은 퇴근하셨는지요..

출장잘 다녀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흑.. 출장 잘 다녀오세요~

불금에 출장이라니... 연휴네 더 열심히 노세요^^;

연휴라도 딱히 놀게 ...ㅋㅋㅋㅋ

태그엔 왜 travel 이에요 ㅋㅋㅋ
여행같은 기분좋은 출장이죠?
독거님 동병상련 ..입니다ㅎㅎㅎㅎ

애픽스에 마땅한 태그가 없어서 그냥 선택했죠! ㅋㅋㅋ

저 사진을 보면서, "어딜까? 맞춰볼까?" 하는 기분을 왜 저는 느끼는거죠?
(대체 어딘가요? 못 맞추겠음요...ㅎㅎ)
연차 낸 불금에 출근 한 1인... ㅠ ㅠ

문경휴게소입니다~ 상행선! ㅎㅎ
다음엔 연차 내지 말고 하루 쉬세요~ ㅋㅋㅋㅋㅋ

출장 잘 다녀 오셨나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4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