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악순이의 리얼모습? /[Illustration] her name is AK-SOON

in #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간만에 일러스트로 찾아뵙네요!

제가 이번에 보여드리는 그림은

요즘 연재하고있는 Steemit RPG 게임만화에 등장하는 주인공 악순이입니다.

이 그림으로 악순이가 탄생을 한것이나 다름없지요! [ 일러스트 + 귀차니즘 = 악순이 (?!) ]

감 떨어지냐아.jpg

당시 저는 졸업반이었고 다니던 대학교의 졸업작품전시회를 바삐 준비하던때

교수님의 갑작스러운 추가사항이 생겨버리고 말았었습니다

[갑작스런 퀘스트: 본인의 졸업작품 전시회 부스에 걸어놓을 포스터 이미지를 그려라!

당시 졸업반 친구들의 분노가 떠오르는군요. ㅎ_ㅎ

사이즈도 큼지막하게 기준을 해주셨기에 상당히 멘붕 이였습니다

시간을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 바로 타블렛 펜을 들어 졸업작품의 컨셉이 '스넥 데빌즈'.

과자 악마들의 컨셉이였고 이미 20명이 넘는 디자인을 해놓은 상태라

저의 뇌는 지칠 대로 지쳐서 정~말 1차원적인..ㅋㅋ

악마니까 뿔, 과자니까 과자를 먹는 인물, 이런식으로 쳐내면서 급하게 탄생한 배경을 가지게 되었죠!

졸업을 하고 나면 취업도 순탄하고 다 잘될 거라고 생각했던 순진한 때가 생각나니 부끄러워지는군요 ~_~

그때의 악순이 그림은 아직도 제 방 한구석에서 먼지만 쌓여가고 있네요

[현재는 애물단지.. 너무 커..]

악순아 그래도 너의 공으로 내가 살아가고있단다.. 떙큐땡큐!! ㅠㅠ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진짜 잘그리셨네요 짱짱 엄지척합니다:)하나 갖고 벽에 걸어놓고싶은...ㅋㅋ

허억..! 제작자로서 최고의 찬사네요 ; -; 감사합니다! @worldinmyheart 님 ^0^//
그래도 지금 제 옆에 애물단지처럼 있는 거 보면 뭔가 묘하네요 ㅋㅋㅋㅋ

금손이시네요 부러워용!! 진짜잘그리셧네용

@syjk96님! 금손이라뇨 이런 게을러터진 금손은 제 값도 못 받을 겁니다 ~0~
항상 제 포스트에 찾아오시고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매번 감사드려요~~!

우와... 진짜잘그리신다..ㅠㅠ
전 진짜 소질업음..ㅜ

@doodoogus 님 안녕하세요! 두두님께서 올리신 포스트 내용들 정말 알차고 흥미로운 글들이 많네요!
저는 한 우물만 파와서 저런 다양한 컨텐츠를 다루는 게 약한데 그 점에선 참 두두님께 배울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0^
자주 소통해요~~~

여기서 얼마나 귀찮아지면 악순이가 되는겁니까?
과정을 보여주세요.(응?) ㅎㅎㅎ

이야~ 굿컨님 반가워요! 시간을 불문하고 항상 열심히 활동하시는 것 같아요!! 대단..!
다음에 굿컨님의 아이디어로 그 과정을 포스트 해도 재밌겠네요! ㅋㅋㅋ

이러다가 어느 순간 지칠 때가 올지도...
아직은 재밌어서 버팁니다 ㅎㅎㅎ

그 아이디어 채용, 완전 기대됩니다 히히히

전 그래도 누더기 걸친 악순이가 넘 귀여워요~~~~

허걱 악순이도 마찬가지로 지니님을 가장 좋아할 듯 하네요!

앗 이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캡쳐해도 될까요?? ^^;;

물론이죠~ 얼마든지 사용해주세유~ ^0^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ㅠ 부럽습니다..
악순이 진짜 크네요 ㅎㅎ

@staysee님 안녕하세요~! 악순이 그림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그림이 상당이 크지요?! 저의 스티밋 계정처럼
겉만 산만해서 참 곤란하네요..

이 퀄리티로 연재하면 난리날것 같은데 무리겠죠...

하핫! 네 정말 여러의미로 난리가 날듯 싶네요..! [각혈]

악순이는 실사화도 짱짱 이쁘네요 ㅠㅠ 보는 내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레뀨님ㅠㅠ 과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오 @,.@

아 실사느낌은 저런느낌의 악순이군요 ㅋㅋㅋㅋ
뭔가 다른듯 같네요~ ㅎㅎ 역시 솜씨대박입니당

희님 반가와요~~! 실사느낌과 만화속 악순이가 분위기가 많이 다르죠? 아이가 부모닮듯이 작품도 작가의 심리상태를 반영된다하죠! (저때보다 내가 많이 안쓰러워졌다는 걸 느껴버렸다)

보자마자 '할리 퀸'을 연상케하는 그림이네요

잘 보고 가요

오오 @sindoja 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니 정말 분위기가 악동스러워서인지 그렇게 느껴지네요!
섬세한 감상평 감사합니다~!^-^

악초님의 악순이가 바로 졸업전시회에서 나온 것이었군요! 유래가 있는 캐릭터네요 ㅎㅎ~~~ 악초님 정말 그림 잘그리시네요... 스팀잇에 뜬 것 보고 너무 잘그리서서 헉햇어요 ㅇ0ㅇ) 악순이의 악동스러운? 표정이 특히 임팩트있는 것 같습니다 ! Sd버전 악순이도 일러스트버전 악순이도 둘다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특히 마지막에 누더기옷입은? 악순이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볼꼬집어주고싶어요!

힉 볼을 꼬집어주고 싶을정도라니 악순이가 정말 사랑받는게 느껴지네여~! 악동스러움과 표정에 대한 감상도 정말 감동입니다ㅠ 감사합니다 @ilovebeer 님~!! ^ㅇ^

와우...금손은 역시 부럽네요 ^^:;;
어릴적에 만화책만 사랑하다보니 전시도 보러가고
그림도 어설프게 그려보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어느 순간 꽝손인걸 깨닫고는 그만두었다는 전설이...ㅎㅎ
너무 잘그리시네요^^ 멋집니다~ㅎㅎ

우와 어릴적 전시회나 그림을 보는거 이상으로 행동과 경험을 하셧다는 말씀에서 만화에 대한 진심이 전해집니다..! 정말 멋져요!!

부끄럽네요. 가끔 이사짐 정리하다가 예전에 그린 습작을 보면
추억이 솔솔 나더군요 ㅎㅎ
아이큐점프를 모으던 세대라...이젠 추억이되어버렸네요^^;;;

리얼버전 악순이도 엄청 귀엽군요 ㅎㅎ 탐내시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포함)

허거걱~~ 정말 감사합니다 @eversloth 악순이가 많은 분들께 아이돌급으로 사랑받는걸보니 기분이 묘하군요..!(질투)

@akcho 님은 P인가요 ㅎㅎ

p?? @,.@? 그게모지이

앗 아이마스 드립입니다 ㅠㅠㅠ

우와~~! 굉장해요!! 정말 잘그리시네요!!!ㅎㅎㅎ 졸전 준비중에 퀘스트 추가라니 정말 너무해요!٩( > ㅁ <)۶

@illust 님 반가와용~ 정말 준비중에 갑자기 그러는게 어딧ㅠ 정말 너무한 교수였슴다!

그림 정말 멋있어요!

@woochi 님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러스트도 발랄하고 예쁜데요. :)

일러스트랑 만화는 악쵸님이 스팀잇 갑입니다^^bb
(취향저격)

와,,, 스티밋 알피지,, 정말 초보의 마음을 너무 잘 표현 한것 같습니다! 전 소개로 가입했는데도 뭐가 뭔지 아직도 어리버리 하네요 ㅎㅎ 팔로우 와 보팅하고 갑니다 ^^

역시~ 금손 악쵸님~ ^^/

정말 뜻깊은 그림일것 같습니다.
집안 대대로 유물로 남겨야 하는거 아닌가요? ^^

우왓, 진짜 예뻐요!! +_+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

악쵸님 충성충성7

아닛 방송하시던 악쵸님이 여기에 오시다시 !!! 기쁘군요

악순이에게 요런 사연이 있었군요~ ㅎ
어느 순간 뚝딱 만들어 졌다기에는 고퀄이라 생각했는데.. 역시~ ㅎㅎ
(급하면 다 되지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