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 인형] A doll made of socks and cotton 양말인형

in #art6 years ago (edited)

구름솜을 채워넣은 양말로 만든 돼지인형
아는 선생님 결혼선물로 '한땀한땀' 만들었어요 ^^*

준비물 : 흰양말, 색깔양말 (모두 발목양말), 구름솜, 모루, 단추, 동물눈
만드는 방법 :

  1. 흰양말에 구름솜을 채워 빵빵하게 만들어요.
  2. 색깔양말 발가락 부분을 잘라서 돼지의 양쪽 귀로 사용하고,
    나머지 발등 부분은 몸통으로
    (귀를 만들 때는 홈질하여 잡아당기면 주름이 예쁘게 잡혀요.)
  3. 모루와 동물눈은 글루건으로 붙여줍니다.

#art #life #kr #kr-art #kr-life

Sort:  

마우스 손목 보호대로 써도 이쁠 것 같아요 ^^

ㅎㅎ 맞아요~ 솜이 폭신폭신, 말랑말랑해요 ^^
담엔 손목보호대용 인형도 만들어야겠어요~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귀여워요 ^^~

감사합니다! 신혼부부에게 '머니'가 많이~ 들어오라고 돼지로 만들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