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게임들의 홍수 [크립토키티 “페이지”의 모험 2부]

in #art6 years ago (edited)

CreativeCrypto_CK_KittyVerse-2-Thumbnail.png

번역: @bree1042, 그림: @carrotcake


지난 이야기는 우리의 고양이 영웅 “페이지”가 위대한 크립토 모험에 발을 막 내디디려 할 때 끝났다. 이 Fancy한 털뭉치 NFT 토큰은 자신이 고향이라고 여기는 디지털 게임 세계보다 더 커다란 무언가를 갈망했다. 페이지는 발전하고 있는 “키티행성(KittyVerse)”을 탐험하고 싶었다. 대담한 크립토키티의 믿기지 않는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1부를 보시려면 여기로 – 크립토키티 페이지의 모험



한편, 아주 멀고 멀리 떨어진 키티행성에서…

한 고양이가 장대한 여정을 준비하고 있었다. 페이지는 행성들 너머에 대해 샅샅이 다 얘기해줬었던 오랜 친구인 푸지쾃(PhuZiqaat, 푸)에게서 아주 작은 우주선을 빌렸다. 슬프게도 푸는 요새 들어 몸이 느려졌고, 예전처럼 둘이 함께 우주선을 타고 떠날 수가 없었다. 둘이 모두 아기 고양이였을 때는 푸와 페이지가 우주에서 온갖 말썽을 다 부리고 다녔었다. 이번 모험에서는 푸가 기꺼이 뒤로 한 걸음 물러나서 페이지의 행보를 응원했다.

모험을 떠나기 위해 안전하게 짐을 싸는 건 페이지가 잘 하는 분야가 아니었다. 페이지가 검과 방패를 우주선의 트렁크에 마구 싣는 것을 보고 아빠냥이가 눈썹을 치켜세웠다. “키티행성은 신나는 세계로 가득 차 있지만, 엄청나게 위험한 곳이기도 해.” 아빠냥이가 경고했다. 아빠냥이는 이렇게 어린 아기 고양이가 왜 온 우주를 탐험하고 싶어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 엄마냥이와 아빠냥이는 작별 인사를 했고, 페이지는 출발했다!

CreativeCrypto_CK_KittyVerse-2-Planets.gif

 


페이지는 별들을 향해서 바로 출항했고, 곧 아주 멀리 떨어져 있던 행성들이 시야에 들어왔다. 그건 페이지가 기대했던 모습이 전혀 아니었다. 자신이 떠나온 고향에서는 키티행성이 평온하고 조용해 보였다. 그런데 이곳은 색채와 액션이 넘쳤고,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활기찼다. 이 별들과 행성들은 아름다웠고, 다채로웠고, 가만… 거대한 모자? 경주 트랙? 검들이 꽂혀 있는 행성?

이 신비롭고 영묘한 공간은 무엇이란 말인가!? 키티행성은 플레이할 새로운 게임들로 가득 차 있었다!

 


페이지가 처음 도착한 곳은 거대한 중산모로 뒤덮여 있는 행성이었다. 번쩍이는 표지판에는 “HATS(모자들)”이라는 글자가 아름다운 분홍빛을 우주로 내뿜고 있었다. 오랫동안 여행을 했기 때문에 재충전하고, 이 지역의 고양이들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몇 가지 재미있는 악세서리들이 필요했다. 휴식을 즐기면서 새로운 장비를 갖추는 데 “키티 해츠(Kitty Hats)” 행성보다 더 좋은 곳이 어디 있겠는가?

모자, 턱시도, 안경! 키티 해츠 행성은 페이지의 새로운 우주 패션을 꾸미고 걸쳐볼 수 있는 재미있는 토큰들로 가득 차 있었다.

 


다음에 들른 곳은 신비한 검과 방패의 나라였다. “키티 배틀(Kitty Battles)”은 단순히 다른 아기 고양이들과 백병전을 벌이는 격투장이 아니었다. 이 전장은 키티행성의 기원과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있는 백만의 크립토키티들에 대해 더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곳이었다. 페이지는 “이상한 세계(strange worlds)”에서 온 온갖 종류의 새로운 친구들을 만났다.

CreativeCrypto_CK_KittyVerse-2-Race.gif

 


페이지가 마지막으로 도착한 곳은 행성 전체가 웅장한 경주트랙으로 뒤덮힌 곳이었다. 키티 해츠 행성에 갔을 때 이더리움으로 헬멧을 구매했던 페이지에게는 새로 산 헬멧을 시험해볼 완벽한 장소였다!

키티 레이스 행성에서는 다른 아기 고양이들과의 경주를 통해 우주선의 연료를 채울 더 많은 이더리움을 벌 수 있다. 다행히도 페이지는 키티행성을 통틀어 최고의 레이서에게 경주를 배웠다. 바로 “푸지쾃”! 푸의 가르침을 떠올리며 다른 우주 털뭉치들을 먼지 속에 남겨둔 채 페이지는 경주를 질주했다.

다음 일정을 소화하기에 충분한 연료를 살 수 있는 보상을 받아 들고, 페이지는 다음에 무엇을 할지 결정했다. 키티 해츠로 돌아가서 축하파티를 여는 것이다!

CreativeCrypto_CK_KittyVerse-2-Hats.png

끝없는 가능성!

페이지는 마침내 키티행성의 무한한 잠재력을 느낄 수 있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온갖 종류의 게임들과 앞으로 만나게 될 수많은 아기 고양이들.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경주와 전투를 경험하고, 수많은 우주 모자를 획득한 페이지는 전보다 더 현명해졌다.

CreativeCrypto_CK_KittyVerse-2-Paws.gif

 


크립토키티(CryptoKitties)는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디지털 고양이들을 수집해서 게임도 할 수 있고, 교배시켜 키울 수도 있고, 이더와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주인공인 “페이지”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반한, 유일하고 대체불가한 디지털 토큰입니다.

이 디지털 고양이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 동물들을 소개한 저희 글을 참조하세요.


1부를 보시려면 여기로 – 크립토키티 페이지의 모험


 

이 콘텐츠는 크레이티브크립토 매거진과 크립토키티와의 파트너십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토리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매거진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스팀잇에서 @carrotcake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이란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번역에 큰 도움을 주신 @bree1042 고맙습니다. 영문 콘텐츠는 이 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Original Content.

CC Magazine Footer-05.png

magazine / twitter / facebook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s://thecreativecrypto.com/%ec%9a%b0%ec%a3%bc-%ea%b2%8c%ec%9e%84%eb%93%a4%ec%9d%98-%ed%99%8d%ec%88%98-%ed%81%ac%eb%a6%bd%ed%86%a0%ed%82%a4%ed%8b%b0-%ed%8e%98%ec%9d%b4%ec%a7%80%ec%9d%98-%eb%aa%a8%ed%97%98-2/
Sort:  

This project is being supported by @Fundition

Fundition is a next-generation, decentralized, peer-to-peer crowdfunding and collaboration platform, built on the Steem blockchain.

#upfundition and #fundition tags on Steem represent the projects that are started on https://fundition.io.

Are You Prepared to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 too?

Read the full details of Fundition Fund program

Learn more about Fundition by reading our purplepaper

work_on_progess.gif

steemitf.pngtwitterf.pngyoutubef.pngfacebookf.pnginstaf.pngdiscordf.png
Join a community with heart based giving at its core

Not understanding a word of this.

Well if you prefer there's the English version as well -

Via The Creative Crypto website or on Steemit. Enjoy :D

제일 귀여운 글이다 _

So c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