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작업합니다

in #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idamong 입니다
저는 아가들 그림을 그려주며 행복을 느끼는데요~ 아가들 작업하면 저도 모르게 입고리가 마구마구 올라간답니다

저의 그림작업을 많은 분들과도 함께 공유하고 싶어요~
여러분도 함께 작은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135AD2A3-7A90-472F-A11D-F929FC2D7E2E.jpeg

이번에 그린 아가공주님은 하늘나라에 있는 도도라는 이름도 예쁜 아가인데요~

저도 그림작업을 하면서 예쁜 아가 하늘에서도 예쁜 친구들과 함께 아프지말고 뛰어놀으라고...그런 마음을 담아 작업했어요

마음아픈 작업이였지만 의미있는 소중한 작업이였어요🙏🏻

Sort:  

안녕하세요ㅎㅎ보팅&팔로우하고갈게요! 잘부탁드립니다!! 제 글도 가끔와서 읽어주세요ㅎㅎ

안녕하세요😊 저두 잘부탁드립니당~~~꾸벅

의미있는 그림 올려주셔서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자주 소통해요!!

저도 초보인데 서로서로 배워가며 했으면 좋겠네요 ^^

👶🏽👶🏽좋아요!!감사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stee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