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너무 귀엽네요^__^
같이 놀고 싶은데요 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같이 노실때, 가능하시다면 pooka님의 짱짱 귀여운 동물 친구들도 불러주세요 :^D

생각만해도 재밌네요 ㅎㅎㅎㅎ
그림속 친구들과 함께 놀면 좋겠어요 :)

거북이도 한마리 불러서 경주시켜요 ㅎㅎ
솔트님 이번한주도 화이팅!!!

저는 토끼를 응원하겠습니다 :)
우부님도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래요 :^D

쥐를 기다리고 있는 건가요? ^^

'쥐구멍이 있다. 하지만 쥐는 없다. 그렇다면 쥐는 어디로 떠나간 것일까?'
라는 문구를 (지금 문구 대신에) 넣을려고 했었는데요...
저는 '귀엽고 깜찍 발랄한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니깐, 지금 문구가 나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D

그렇군요. 그렇게 주장하려면 지금 문구가 나은 것 같습니다. ^^ ㅋㅋㅋ

네. 초식동물인 토끼가 쥐를 잡아먹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살뻔 했어요 :)

놀게요@@@!!! 귀여움에 경주고 뭐고 다 멈출거같은 그림😃😃😃

귀엽게 봐주시고, 선뜻 놀아주신다하니 감사한 일입니다!! :)

그류......

상냥하십니다 :D

@magical-salt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gbtye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

그러자 ㅎㅎ
토끼 털이 살아있네요.^^

부시시해지는 줄도 모르고 신나게 놀았나봐요 :D

너, 다시 보니 음청 귀엽다ㅎㅎ

드디어 제가 귀여운걸 그려냈군요. 기쁜일입니다! :D

토끼 얼굴이 빵빵하네요ㅎㅎ

영양상태가 좋은 토끼입니다.
근처에 맛좋은 풀이 많나봐요. ( 대마잎 냠냠 :O )

me too ~

환영합니다 :)

저도 놀아도 되나요.ㅋㅋ
팔로우 합니다.

암요암요. 반갑습니다 seo70님 :D

자꾸 왜 솔트님 그림을 호러로 생각하는 걸까요 전.ㅋㅋㅋ
토끼탈을 쓴 고양이가 있는줄..ㄷㄷ
아 빨리 회개하고 착해져야하는데..ㅠㅠ

동물원님이 제대로 보신것일수도 있어요 :)
고양이는 맛있는 식사시간을 가졌었겠군요 :^D

외로운 토끼인가봐요.
헌데 표정은 장난끼가 가득하네요.ㅋ

친구를 그려주지 못한 제가 나빠요 :'0
짓궂은 장난은 아니길 바랍니다 :)

토끼가 엄청 귀엽네요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댓글 달고 보니 털이 부시시 ㅎㅎ
놀다가고 싶네요 ㅋㅋ

털갈이중이려나요 :)
환영합니다. 박카스님 :D

ㅎㅎ 이제야 보았습니다. 더운여름 잘보내셨지요? ^^ 앞으로도 건강히 볼살오른 토끼처럼 밝게 잘지내시기입니다!

으아아아아아아 벨류업님 너무나 오랜만이셔요 :'0
벨류업님에게도 볼살오른 토끼같은 날들(?)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 건강하세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네요! 보고 있으면 정말 어디 못갈 것 같아요^^!

우아아 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를 그릴 수 있는 사람이에요.
다복님이 인정해주셨습니다 :)

ㅋㅋㅋㅋ 완전 귀염 ㅋㅋㅋㅋ
나두 그렇게 하자...

상냥한 말씀이세요!
토끼의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