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Drawing] 천상의 맛, 사과쥬스

in #art5 years ago (edited)

flying-juice-2.jpg
flying_juice.gif


이 그림은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음 경로에서 그림과 소스코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codepen.io/magical-salt/pen/pXaxxL

Sort:  

정말 너무 신기한게도 한밤에 사과쥬스가 무척 먹고 싶어졌습니다! :D 7월에도 행복하시고 건강히 잘지내세요~~!!

드디어 제가 식욕자극그림을 그려낸 건가요 :)
세상에 어떻게 벌써 7월인거죠!!?!?!?
알찬 한달 되시길 바래요 :D

우에에에엥 언제오셨어여!!!! 오랜만이에여 잘지내셨져 ㅎㅎㅎㅎ
제목은 약올리는 사과쥬스!

무척무척무척 오랜만입니다! 꾸준한 블로깅은 너무나 어려운거였어요 :'0
적절한 제목이에요.
손을 아무리 뻗어도 닿을수 없는 곳에 있기에 얄밉기만한 사과쥬스입니다 :D

정말로 천상의 맛이네요.^^

맛있는 음료수라면 공중부양정도는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lovelyyeon님이 이 포스팅에 jcar토큰 보팅 선물하셨어요.

날마다 좋은 날 되시기 바랄께요. ^^

@lovelyyeon님, @jsquare 님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밤이에요 :-D

힐링을 위해 방문한 마법님 블로그는 역시 쵝오~
스크롤 내리다가 빙글빙글 도는 빨대 보고 웃음이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시원~~~ 하네요~~ 제가 구름위에 떠 있는거 같아요.
이거 무슨 그림 치료 같은 효과도 있는 듯 한 느낌이 드네요 ;)

하늘색을 제법 화사한 색으로 지정하길 잘했네요 :)
제 그림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었다니 무척 기쁜일입니다! 감사합니다 :D

최근에 글도 없으시구.. 많이 바쁘신가봐요? 더운 여름 잘지내시길바래요~^^

와 세상에 한달넘게 글을 못올렸었군요. 쓰잘데기 없이 바쁜척을 했었네요 :'(
날이 너무 더워요. 그래도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안부 물어봐주셔서 감사해요! :)

Congratulations @magical-sal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