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SS Drawing] 천상의 맛, 사과쥬스

in #art5 years ago

힐링을 위해 방문한 마법님 블로그는 역시 쵝오~
스크롤 내리다가 빙글빙글 도는 빨대 보고 웃음이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시원~~~ 하네요~~ 제가 구름위에 떠 있는거 같아요.
이거 무슨 그림 치료 같은 효과도 있는 듯 한 느낌이 드네요 ;)

Sort:  

하늘색을 제법 화사한 색으로 지정하길 잘했네요 :)
제 그림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었다니 무척 기쁜일입니다!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