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Drawing] 개구리 꽃 (frog-flower)

in #art5 years ago (edited)

frog-flower.gif

울음주머니(영어: vocal sac)는 주머니처럼 생긴 소리를 내는 기관이다. 개구리나 맹꽁이 등 대부분의 양서류 개구리목 수컷의 귀나 목 뒤에서 볼 수 있으며 탄력있는 얇은 막의 형태로 되어있다. 명낭(鳴囊)이라고도 한다.
-출처 : 위키백과


다음 경로에서, 그림과 소스코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codepen.io/magical-salt/pen/BeVdoo

Sort:  

멍하니 볼을 부풀리는게 귀엽군요 ㅋㅋ

무심하듯 시크한 양반을 그리고 싶었어요.
하아. 쟁여놓았던 두개의 그림이 참 든든했었는데, 이로서 다 포스팅하고 말았습니다 :'0

새 그림 기대합니다 ㅋㅋ

우아아아아아와아아아 감사합니다 :')

엇 볼이 움직이네요! 신기방기합니다.

입꼬리도 미세하게 움직여요. 오물오물 :)

오늘처럼 비오는 날 울음주머니가 바쁘게 움직이겠네요.ㅋㅋ

빗소리 사이로 꽃이 우는 소리가 들리겠군요. 어색한 일이에요 :)

CSS로 만드신건가요? 신기합니다.

넵! CSS로 한땀한땀 만들어보았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D

엉엉 아니 이 귀요미 띵작을 왜 이제 봤을까요. 보팅파워가 많이 줄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T.T 자주오세용~(만드신 사이트 라디오노래 완전짱 좋아요! ㅋㅋ 팬의 의미로 요글에 다른 방법으로 지원보팅 갈께요. 제 파워는 약해서..내일쯤 도착예정!) 건강하세요~^^

사이트 계속 찾아와주신다니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
지원 보팅도 너무너무 감사하지만, 라디오노래 칭찬에 이미 무척이나 들떴습니다. 감사합니다 :'0
사이트를 좀 더 개선해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해드려야 할텐데,
너무 방치해두는 것 같아 죄송하네요. 여유가 생기는대로 좀 더 매끄러운 서비스로 조금씩 고쳐나가보겠습니다 :)

@lovelyyeon 님의 풀보팅 선물입니다. (upvoted by @y-o-u-t-h-m-e)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lovelyyeon 님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