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F GHIBLI make the StarWars Movie #3]IF프로젝트 1탄 스타워즈를 지브리에서 만든다면? -스토리편 #2-

in #art6 years ago (edited)

신년 기획 IF프로젝트는 상상속의 주제를 실제로 그려봄으로써 기술과 감각을 습득하는 기획입니다.
프로젝트 1탄 “스타워즈가 지브리 에니메이션이었다면?”이 연재 중입니다.

The "IF Project" aims at skill-up by drawing imaginative themes.

Project 1, "What if Star Wars was Ghibli Animation?"

영화 스틸컷 느낌의 그림에 간단한 설명을 붙여서 진행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 느낌으로 읽어주세요.

It’s 3rd day of [IF Project]
[Story] side #2 is posting from today.
I will try to tell the story by adding simple text to the fake movie still cut.

지난 이야기는 이쪽에
Previous story
[https://steemit.com/art/@soyo/what-if-ghibli-make-the-starwars-movie-2-if-1-1]



우리의 주인공 레이는 천애고아지만 친절한 외계인 이웃들의 사랑속에 살아갑니다.
MEMETIC 매수 ㄱ ㄱ

Our hero rei lives in the love of friendly alien neighbors.
It’s not pepe the Frog
948D25E3-FAC4-46E1-B394-EB951F09398F.png



물부으면 커지는 이상한 외계인 푸딩도 잘먹는 착한 아가씨입니다.

Blue alien pudding is also delicious.
It's a Peaceful Day

A6872C1E-B24D-4420-B463-1DBFCD86A9A6.png


언제나 그렇듯이 평화로운 마을에는 악당들이 쳐들어옵니다.

As always, villagers invade the peaceful towns.

6CCB258A-204E-49B8-A463-3D8E250AB63A.png


총놔두고 주먹질하는 어딘가 좀 모자란 스톰트루퍼들을 친절한 외계인 이웃들과 힘을 합쳐서 물리치고

A silly villain with guns but fighting with fists

0DD610CC-A72D-48F7-8381-F53E3046201D.png


탈출성공!

Escape Success!
2D526AF3-B0DF-42F0-A435-2FF70D614891.png


추격을 피해 달아나지만

Let's run away from chasing!

D5602A87-D641-4698-A61A-0CA3849DCD97.png


포스에임 한방에 격추됩니다.에임핵 다메요

Force Aim is shot down in one shot.

26C5E9F7-3FC8-442D-B2CA-09890AE9331E.png


불타는 랜드 스피더

KaaBoooom!

93C8D9F6-0934-4A1C-AB83-F103CEEEC535.png


절벽으로 떨어지는 레이

She falls to the cliff

EC2829DF-FC91-4B4D-BEEF-747343EFCD77.png


확인하는 카일로 렌 “훗! 죽었겠구만”

The villain watching her death

0964EED1-BEFD-4842-B911-F594E6F37016.png



과연 그녀의 운명은 어디로..
다음 주에 계속됩니다.

Where is her destiny?
Continue next week.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오옷! 재미있어요! :D
와계인 푸딩은.. 파란색이라 더 맛없어 보이는데 레이는 참 맛있게 먹네요. (살짝 보이는 팔 근육 부럽습니다. ㅠ.ㅠ)
당연히 살아있겠죠? 다음편도 기대합니다! :)

참, 제가 이틀 전에 kr-art 리뷰에 참여했었는데요. 다른 분들 글에는 "이벤트 참여되셨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겨주셨더라고요. 제 글을 미처 못 보신 건지, 아님 바빠서 댓글을 못 남기신 건지.. 그래도 혹시 몰라 알려드립니다. 저 참여했다고요. ^^;

요기입니다.
https://steemit.com/kr-art/@bree1042/kr-art-magical-salt

안녕하세요. @bree1042님. 먼저 이벤트 진행에 실수가 있었던 점 사과드립니다.

제가 수동으로 진행하다 보니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해당 글은 이벤트 접수완료하였으며 보팅은 이미 완료된 게시물이라서 원댓글에 보팅해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실수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괜찮습니다. 사과하실 필요는.. ^^; 이런 이벤트 진행해주시는 것도 너무 고마운데요. 그림 그리시랴, 큐레이팅 하시랴 바쁘신 와중에 멋진 이벤트까지 열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재미나게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위기가 진정한 인연을 만드나 봅니다 ㅎㅎ
보팅 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overseas/@floridasnail/66go67
tip! 0.341

오잉! 이런건 처음 당첨 되어 보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주도 기대해봅니다^^

다음주에는 루크가 등장합니다.

파란 푸딩 먹어보고 싶네용!

전투식량 맛일 것 같습니다.

각 잡고 기다렸습니다. 각 제대로 잡으셨네요. ㅎㅎㅎ
다음 편도 기대할게욧!

각이 좀 더 예리했어야 했는데 분량이 늘어나니 쉽지 않네요.
목표는 처음 올렸던 포스터 퀄리티를 유지하는 겁니다.

전에 그리시는 과정을 보니 정말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수 많은 선들의 터치에서 살아남은 것들을 생각하니 작업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이번엔 시간이 없어서 스케치 안하고 바로 그렸어요.
좀 아쉽지만 제가 실력 더 키워야 하는 문제죠.

오!! 드디어 올라왔네요 +ㅇ+ 색감도 터치도 정말 지브리 스러워요 !! 작가님 이 시리즈 어디서 취재해 가면 좋겠는데 !!

칭찬 감사합니다.
그림은 사실 많이 아쉬워요.

저 이거 안봤었는데... 덕분에 아기자기한 모험물로 기억에 남을듯요 ㅎㅎ

원작에서는 주인공이 너무 불쌍해요.
그래서 좀 덜 불쌍하게 각색했습니다.

ㅋㅋㅋㅋㅋ비슷하면서 다르네요.

원작에서는 레이가 너무 불쌍하잖아요.
악당들이 쳐들어오는 것만으로도 불쌍한데 사생활은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레아 불쌍해.....한번만 행복했으면 좋겠어...

나름 해피엔딩으로 해보겠습니다.

과연 그녀의 운명은 ?? 백마탄 왕자님이 나오시는던가요? 궁금하네요 ㅎ

백마는 아니지만 뭔가 짐승이 나오긴 합니다.

기다렸습니다! 저 개구리 보자마자 힐링 스님 생각이... ㅋㅋㅋㅋ
캐릭터의 힘이란..(절레절레)

전 그리고 나서 MEMETIC coin이 떠올랐습니다.

ㅋㅋㅋㅋㅋ메메틱ㅋㅋㅋㅋ 린정합니다!
오? 몰랐는데 페페군 동일인이었군요.
네임밸류 수준보소...

예술적입니다. 지브리의 느낌 그대로를 가져오셨네요 ! ㅎㅎ

지브리 느낌 10%정도는 가져오는데 성공한 것 같습니다.

푸딩먹는 장면에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10%라뇨..ㅎㅎㅎㅎ 겸손하십니다.

푸딩장면은 하울 레퍼런스가 맞습니다.
지브리 잘아시는 분이군요.

오 ... 그렇군요. ㅎㅎㅎㅎ 뭔가 뿌듯한데요.. 어릴 때부터 일본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을 섭렵했더니... ㅎㅎ 다음편도 꼭 보러오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If Studio Ghibli did Star Wars I would watch all of it XD

I haven't watched the recent movies because I'm not that interested anymore, but also lazy :)

goatsig

Thanks, I missed the Ghibli version of Star Wars.
So I made it myself.

I understand even if you are no longer interested in the Star Wars franchise.
The new Star Wars movie is hard to enjoy for old fans.

It's not even the new Star Wars movies, I watched two (or possibly all, I can't remember) of the prequels and thought they were okay. I think I just don't like Star Wars fans, some of them make such a fuss about nothing ;D

goatsig

오! 그린걸로 만화책내셔도 무방할듯 하네요ㅎㅎㅋ

그럼 잡혀가요. 팬아트라도 대량의 복제를 만들면 저작권에 저촉되거든요.

띠용! 그렇군요..

다음편 빨리 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주말에 또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벌써 중독되었어요
다음편까지 어떻게 참나요

붉은돼지-나우시카-라퓨타-하울 무한반복을 추천합니다.

Hi @soyo! You have received 0.341 SBD tip + 0.02 SBD @tipU from @floridasnail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헉 멋져요! 지브리 사랑하는데 정말 지브리 분위기가 나요 +ㅁ+ 못본 것들 몰아보구 와야겠슴닷 >ㅁ<

감사합니다.
지브리는 사랑이지요.

소요님 포스팅은 작품도 대단하지만 포스팅 자체의 구성도 대단하신거같아요. 스토리보드를 그리는 분이시라 그런지 구성 탄탄! 이래서 소요님 완벽주의자설 이 있군여! 짝짝짝

볼만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완벽주의자설은 낭설입니다! ㅠ,ㅠ

레이 지브라버전은 어쩜 저리사랑스러울까.

“지브라”???
딱 걸렸습니다.
혹시 얼룩말 버전이라고 말하신건가요.

앜ㅋㅋㅋㅋㅋㅋㅋ 오타에여 ㅜㅜㅋㅋㅋㅋ

앞으로기대됩니다!ㅋ
맞팔신청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직접적인 맞팔 신청하시는 분과는 교류하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셨지만 제 글을 읽으신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님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았지만 작성하신 댓글이 거의 모두 맞팔신청이더군요.

제가 님과 교류해도 맞팔해 달라는 말 외에는 듣기 힘들 것 같습니다.

설마 이 글도 안읽으시려나요.

네 포스팅글은 읽고 답변달고있습니다
솔찍히 어려운내용은 훑어보듯이하구여
그렇군여 간접적으로 맞팔신청하시는분과 교류하시구나 알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영화 재밌게 봤는데 스팀잇에서 레아를 만나네요. 반가워라.. 렌의 얼굴은 어떻게 나오려나 궁금해지네요

최대한 지브리스럽게 디자인하겠습니다.

앗?! 드디어 지브리 시리즈가 또 연재됐군요. 그림체 진짜 비슷하다 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체는 아직 지브리 특유의 느낌은 많이 못살리고 있습니다.
캐릭터 설정표를 먼저 만들고 그릴 걸 후회중이에요.

요거 한편보고 이전편들 정주행 했습니다~ㅎㅎ다음주까지 어찌 기다리나요~~~

잘 못그리면 실망하실까봐 최소한의 퀄리티를 유지할려고 노력하다보니 자주 못올리고 있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시지 않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오 드디어!! 뭔가 대 모험이 시작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ㅎ 그림에서 왠지 스톰트루퍼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네요~ㅋㅋㅋ 스톰트루퍼들이 너무 귀여워요!

스톰 트루퍼가 은근히 매력있죠.
자세히 보시면 딱 한마리만 다른 버전으로 그렸어요.

아~다스베이더가 나오는 컷에 있는 아이인가요?!!숨은 그림 찾는 재미도 있네요!!ㅋㅋㅋ

아 정말 지브리애니매이션 작화같고 넘넘 귀엽네요 ㅜㅜ ㅋㅋㅋㅋㅋ레이의 저 천진난만한 표정이 정말 귀엽습니다ㅠ 그리고 몬가 작화가 생동감 있어서 진짜 애니매이션 보는 것 같아요!! 다음 내용이 넘넘 궁금하네요 소요님 끊기의 달인이십니다 ㅇ0ㅇ)b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적절하게 끊겠습니다.

하악하악 믿고보는 소요님 그림 +,.+b
최고예요!! 다음편도 너무 기대돼요~~!!!!

제가 @zzoya님 팬입니다.
실망시키지 않도록 더 잘그릴께요.

오 !!!드디어 나왔네요 :) 정말 색다르고 재밌어요. !! 이번에도 손이 엄청 많이가는 작업이에요. 너무 잘보고 가용

재밌있으셨다니 기쁩니다.
완결까지 열심히 달릴께요.

seriously..you nailed it soyo!!..what a great concept to reimagine star wars to ghibli looks!!..all your shots ..were worthwatching and fun!!..mega salute to you!! :D

Thank you! @rambai
It is a great pleasure to be praised by you.
I am learning a lot from your artwork.

is it?..waa..tq so much :D

에임핵ㅋㅋㅋㅋㅋ
점점 흥미로워지는데요 ㅎㅎㅎ
다음연재물도 기다려봅니다

제다이 전통의 에임핵입니다.
스타워즈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나름 유머이죠.

ㅋㅋㅋ친절한 외계인들은 그렇다쳐도 총놔두고 정정당당하게 주먹질로 힘겨루기하는 스톰트루퍼들도 참 친절하네요 ㅎㅎ과연 레이의 행방은??!!! 잘보고 갑니다 소요님~~ㅎ

지브리 세계관이라서 악당들도 잔인한 행동은 못한답니다.
상대방이 주먹들고 오면 같이 주먹으로 싸워야죠.

흥미진진합니다!ㅎㅎ 최후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으면 꼭 살아돌아오죠...ㅎㅎㅎ
다음편도 기대돼요!^^

최후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으면 꼭 살아돌아오죠...ㅎㅎㅎ

정답입니다!

오홍 드디어 올리셨군요 ㅎㅎ 기달렸습니다
레이 너무 귀엽네요 ㅎ 별일 없이 살아남았음 좋겠습니다!

다음편에서 레이가 살아남는 방법은 모 지브리 작품의 유명한 장면을 패러디 합니다.

오옹 기대하고 있을게요ㅎㅎ

이러다 조만간에 지브리에서 스카웃 오는 거 아닐까요?
아..soyo님의 재능을 지브리에 뺏기고 싶지 않아...orz

고소장만 안날라오면 다행이죠.
재능을 사법부에 빼앗기고 싶지않아! OTL

우왕!!말이 필요없네요! 최고!!!!

아이고 감사합니다. ㅜ.ㅜ

I would love to see a crossover between starfox and starwars !

That would be great.


꼭 단편 영화를 보는 것 같아요 ㅎㅎ

컨셉은 출발 비디오 여행입니다.
능력이 되면 비디오로 만들었을텐데 아쉬워요.

ㅎㅎㅎ 스타워즈인데, 지브리이고 막...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영화장면들이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재밌는 이벤트들이 아주 많네요.

Looking good! I think my favorite is the Kylo Ren one in his ship shooting. Love the perspective on that and the color. Do you use photoshop?

It is my pleasure if there was a good shot for you in the posting.
I do not have Photoshop. Because I do not have a pc.
Instead, I have an iPad and I used an app called procreate.

ahh, ok. I have heard very good things about Procreate. Does it come with the ipad or do you have to buy the software?

procreate is a paid application.
But the iPad has free apps like medibang and clipstudio (free for 6 months).

우와 넘 멋있어요 ~~ 여자 주인공 외게인 이웃이랑 싸우는 장면 넘 귀엽구 ~~ >_<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

감사합니다.
그 장면은 라퓨타에서 공적?해적?들이 싸우는 작품의 감수성을 사용해봤어요.

앞전 작품 포스팅에 대한 고민만큼 대단한 결과물이 나왔군요! +ㅁ+

많이 부족하죠.
프로 작가님이 보시기에는 어설픈 점이 많을거에요.

에구! 작가님도 프로이신데요 ! +_+;;

레이가 뭘 먹고 그렇게 강한지 궁금했는데 푸딩의 힘이었군요.

레이 강함의 비밀은 바로 “주인공 보정”입니다.
주인공 보정의 파워로 검술 일주일 배우고 제다이 마스터랑 맞짱도 뜨죠.

요즘은 주인공 보정을 구구절절 설명하며 탄탄한 설정인척 하는게 유행 아닌가요?

그것만으로는 부족하고요.
제목을 “이세계에 전생했더니 나에게 포스가?”라고 지으면 완벽하겠죠.

이세계는 설명하는 것조차 포기한 작가들이 하는거잖아요.

그렇죠.
다들 게임의 설정을 가져다 써서 그런지 몰라도
사실상 하나의 세계관을 수천명의 작가가 돌려쓰는mmorpg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설정을 설명할 필요가 없으니 이야기 전개도 빨라지고 대중성 확보에도 더 유리했던게 아닐까요.

물론 저는 싫어합니다.

이 세계물의 시작은 미카엘 엔데이고
이 세계물의 끝판왕은 에스카플로네 이거든요.

그 이후에는 다른 이 세계물에 만족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죠.

Absolutely wonderful!
I love these new interpretations that you're creating <3

Thank you @shlomit
The artwork of your blog is also very interesting.

הגרפיקה של הבלוג שלך הוא גם מאוד מעניין.
עקבתי אחריך.
האם התרגום נכון?
ניסיתי באמצעות מתרגם לאינטרנט.

Ohh that's so sweet! Almost perfect ^_^
Gamsahamnida! <3 I'm glad you enjoyed my work as well.

씩씩한 레이의 모험을 그려주셨네요 ㅎㅎ 다음주에는 루크가 나온다니 스토리도 지브리버전으로 각색해서 제작하시는군요! 재미있어요 다음 편도 기대됩니다. ㅎㅎ

가급적 밝은 방향으로 각색했습니다.

Congratulations @soy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소요님 스달복귀 실화인가요????
고....+.+....(부담가지실까봐 모른척은 못하겠어요)
어서 다음 스토리 올려주세요. 심각하게 감질납니다.

ㅋㅋㅋㅋ 스달 만원 복귀 한 세달 걸릴 줄 알았죠.
날 잡으세요. 약속 지키러 갑니다.
다음 스토리는 10컷 정도 짜놨구요. 지금은 그 다음 꺼 준비하고 있어요.

뭔가 랜선미술선생님 같은 느낌이여서 쓰잘데기없는 질문도 드렸었는데 +.+ (완전도움되어서 감사용..)거기다 농담이신 줄 알았는데 +.+ 세달걸릴 스달이...3일만에 ㅋㅋㅋ
곧 정해보도록하겠습니다, 인생상담 굽신굽신 +.+

ㅎㅎ 제 인생도 망한 놈이라 상담은 무리죠.
고기는 사드릴께요.

ㅋㅋ다시 하락중인 것 같습니다:) manmanse1입니다 일단 고기저장 +.+ 해두겠습니다:)

멋집니다 ㅋ ㅋ ㅋ

혹시 신의탑 작가 좋아하시나요???

뭔가 그 느낌이 조금 있어요 ㅋ

신의 탑 시즌1 재밌게 봤는데 그 다음부터는 먹고사니즘에 빠져서 못봤어요. 요즘도 재밌나요.

There are 2 pages
Pages